백수의 일기- 생 각 들

in #kr7 years ago (edited)

콘113.jpg

어제 비트랙스에 있는 스팀을 파워업 하겠다고 선언을 했습니다.

그때 부터 스팀이 오르기 시작하더니 저점대비 80% 정도 오른거 같네요

많이 실망 했습니다. 한글로 써도 이렇게 시장이 반응을 하는데

영어로 쓸걸 그랬나 봅니다. 아침부터 미친 생각 입니다.


가끔 내 보팅파워가 얼마나 남았는지 궁금하고 보팅파워 조절을 위해서

steemd.com 에 들어 갑니다.

내가 한일들과 남이 한 일들이 시시콜콜하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아무리 블록체인이라도 기록되지 않았으면 하는 것들이 있습니다.

내가 누군가에게 한일도 누군가가 내게 한일도 모두가 기록됩니다.

무척이나 조심스러운 시스템입니다.


논란이 되는 문제에 대해서는 당분간 구경꾼 으로 있을 생각 입니다.

다양한 관점의 글들이 포스팅되고 댓글로 자신의 생각을 나타내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steemit이 발전하는 과정입니다.

대중의 생각은 영리 합니다. 결국 더 많은 사람들에게 이익이 되는 방향으로

나갈것이라고 믿습니다.

Sort:  

영어로 한번 부탁드립니다!! ㅎㅎㅎ 많이 올랐네요
To the moon!! 스팀기관차 타고 달로 가봅시다 ㅎㅎ

ha ! ha! ha!

ㅎㅎㅎ 한글이라서 그랬나봐요. ^^ 한글로 10번만 써주시면 좋겠어요.

제가 보팅왕 타이틀을 갖고 싶은데 ....잘 안되네요

제가 풀보팅할테니 파워업 더하시죠 300원정도 됩니다 ㅎㅎㅎㅎㅎ

님이 없었으면 무슨재미로 steemit을 할까요?
확실히 시방 지배력을 갖춘 월드콘 입니다.

@corn113 님 때문에 스팀 가격이 오른거였군요~
계속 올려주세요 1스달에 500만원까지만 ~ ^^

영어로 파워업 선언 한번 더 할까요? ㅋ

제가 팔면 오르고, 제가 사면 내리는게 시장의 순리인줄 알았습니다. ㅠㅠ; @corn113 님께 내공을 배워야 겠습니다~

우하하 놀라운 시장 지배력!
다음엔 미리 뒤뜸 해 드리리다. ㅋㅋㅋ ㅎㅎㅎ

계속 파워업 하셔야 겠네요... 한번 더하시조... 스팀이 오르니..

그리고 잘 생각하셨습니다. 순리에 맏기세요..

영어버젼으로 파워업선언 하면 더 오를려나?

항상 응원 하고 있습니다

주문을 위워 볼까요 파~워~업 !

중장기적으로 더욱 상승을 보신다는 말씀이신거죠...!? 저도....파워업으로 꾸준하게....! 모아가야겠습니다 :)

네 감사 합니다.

저도 콘님 따라서 파워업 해야하나요???.....

네 100만 스팀 파워업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아님 선언 만이라도...

시작한지 얼마안된 사람으로서 많은 생각이 들게된는 글이네요! 감사합니다!

네 팔로하고 보팅햇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021.51
ETH 3262.66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