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라백작 @slowwalker / @oldstone

in #kr7 years ago (edited)

콘113.jpg

아수라백작 @slowwalker/@oldstone

글질로 사람을 가장 혼란스럽게
만드는 사람입니다.
두개의 아이디가 한사람이라는
사실을 안 순간
나는 충격과 공포였습니다.

@slowwalker 님은
상당히 여성적인 필력의 소유자이고
정적이고 따뜻한 글들을 쓰십니다.
특히 내가 가장 감명 깊게 본 글은
"어머니와 갑사구경" 인데
아들이 어머니를 모시고
구경다니는 일은 별로 많지 않은
경우여서 여성으로 착각했습니다.
사람들은 이사람을 느림보라고도 하지만
이사람은 느림보가 아닙니다.
그냥 말그대로 천천히 걸어
세상을 관찰하는 사람이지요

@oldstone 님은 충격적인 직관력으로
코인시장의 흥망성쇄를 점치고 계십니다.
그가 점친것이 맞는지
틀리는지 나는 모릅니다.
하지만 항상 선이 굵은
글로 사람들을 매료시키며
진한 남자의 향기를 뿜어 댑니다.

도데체 이사람의 뇌구조는
무슨모습일까요?
나는 이사람을
아수라 백작이라고 부릅니다.
한가지의 성으로도 제대로된 글을
써보지 못한 나는
보팅을 하면서 열등감을느낍니다.

그래서 가끔 보팅파워를
은근슬쩍 낮춥니다.

이사람은 아수라백작 입니다.


ps : 내가 읽고 보팅을 한 저자를 한사람씩 소개하고 싶었습니다.
내가 그사람의 어디에 감명했는지 pay out 된 글들도 다시보면 재밌을거란
생각을 해 봤습니다.

Sort:  

한번 디비 봐야겠군요, ㅋ

글좀 쓰시죠
아직까지 보팅 안한글이 없네요
또 커피

ㅋㅋ 알겠습니다. 하나 적어 올리지요 커피 쌩유 입니다.

✈ 아수라 백작이라는 표현이 재미있네요. 얼마나 생각하시는게 깊으면 저렇게 다양한 표현을 하실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브러그에 들어가 봣습니다.
상당한 필력이시고 좋은 정보 많으시네요
저는 댓글을 달아주신 분에게 1개의 글을 읽고 보팅해 드리는데
좋은글이 많아 선택을 못했습니다.
그래서 여기에서 커피한잔 드립니다

✈ 콘님 감동입니다 ㅠㅠ 제가 커피 좋아하는거 어떻게 아시고 ㅎㅎ 이번에 신인 작가로 선정되셨는데 축하드려요 ㅎㅎ

@corn113님이 이렇게 쓰시는건 왜 하나도 이상하지가 않죠? ^^
저도 배워가야겠습니다. @corn113님의 매력을 ㅎㅎ

대단하신분들이 정말 많으시군요

님의 글에서는 항상 솔직함이 뿜뿜. 거침없고 솔직한 글도 좋은 글입니다.

Good post...thanks.

@corn113 great post brother hope ya having a good day

@oldstone님은 저도 팔로우 중인데...
다른한분은... 영어전문 post네요 ㅠㅠ
대단히 부럽습니다.

과찬이십니다
그래도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795.57
ETH 2581.60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