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파워 임대] 스팀파워를 임대하려고 합니다.(종료)

in #kr7 years ago (edited)

엄청난 고금리 이네요
금리를 좀 낮추어 주실수는 없는지요

Sort:  

답변 늦게 드려서 죄송합니다. 보팅이 되어 있다보니 정렬이 흐트러져서 놓쳤나봐요..
음.. 가격은 이전에 다른 분이 진행한 스파 임대에서 3SBD에 대한 수요가 충분히 있는 것 같아서 적당하구나 싶어서 그렇게 책정했는데..
조금 높게 느껴지셨나봐요.

조금이 아니라 이건 고리대금업 수준입니다.
나중에 아마 원성을 듣게 되겠죠

댓글이 다소 공격적이시네요.
저는 저 나름대로 기준이 있었고, 적정하다고 판단하여 책정한 겁니다.
뭐가 그렇게 불편하신지는 모르겠지만, 최소한 제 의견을 묻는 거라면 온라인이라도 예의를 지켜주시면 좋겠습니다.
corn113님이 달아 주신 너는 원성을 들을 것이다 라는 댓글은 글쎄요, 제가 듣기엔 악담에 가깝습니다.
매우 불편한 댓글이네요.

시장 수요가 이 가격에 금방 매진될 정도면 비싼가격은 아닌거같은데요,
물론 1000SP($1300)에 월 30SBD($27.66) 이면 월 2.1% 연 24%이상이라고 생각하여 고리대금수준이라고 표현하신 것 같은데 SP가 한달 후 돌려받는데 일주일 걸리는걸 생각하면 임대해주는 사람은 사실상 한달+1주일 가격이라고 생각해야 하며 시세변동 시 대응을 못하는 리스크 등이 고려되어야 하겠죠.

제가 최근에 이용한 Minnowbooster.net 사이트에서도 지금 시세가 4주 임대에 1000SP에 20Steem으로 2%수준인데 3~4일 전만해도 4주에 3~4% 수준의 시세였습니다.
@sjchoi 님의 경우 4주(28일) 임대가 아닌 31일 임대라는 점을 고려해 보면 임대 거래소라고 할 수 있는 minnowbooster.net 시장 시세보다 낮음에도 불구하고 원성을 들을 일은 없을것같네요~!

골드맨님 이외 maa 님이나 virus707님 껄 보시면 느껴지실수있을꺼 같습니다 2~3배 정도로 받으셨어요..본전 찾으려면 글을 하루 한 두개로는 힘들껍니다

@hyokhyok 님 말씀하셔서 maa님 virus707님 글 한번 보고 왔습니다.
저는 적정가라고 생각했지만 높게 받았다고 느껴지셨다면 그렇게 느껴지실 수도 있겠습니다.
다만, maa님의 경우 본문에서도 임대인이 손해보는 구조라고 밝히셨고, virus707님 역시 상당히 많은 물량을 공익적인 측면도 감안하여 임대를 하신 걸로 보입니다.
그런 점을 상정해서 보시면 어떨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581.77
ETH 2546.73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