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증거다 kr-steembuy 의 시작

in #kr7 years ago (edited)

증거다 대문.png

어제 "화두-스팀을 사는 사람이 스팀을 더 사랑하는 사람이다." 라는 글을 썼습니다.

우리는 그동안 뉴비를 지원하고 유저수가 늘어

많은 사람들이 steemit에서 활동을 하면

스팀이 발전을 하고 스팀의 가치가 상승한다고 믿었습니다.

지금도 뉴비에 대한 보상이 적어 뉴비가 떠난다고 말하며

투덜거리는 글들이 자주 올라 옵니다.

뉴비가 떠나든 말든 마음대로 하면 그뿐

왜 우리가 지원을 해가며 그들의 마음을 붙잡아야 하는지

처음부터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쉽게 떠날 사람은 streemit에 결코 도움이 되는 사람이 아닙니다.

떠날 사람은 떠나라고 하면 그뿐입니다.


steemit을 쉽게 떠날수 없는 사람은

steemit에 직접 돈을 투자한 투자자 입니다.

고래던 돌고래던 콩치든 멸치든 작은 돈이라도 steemit에 투자한 사람은

쉽게 steemit을 떠날수 없습니다.

그래서 steemit에 투자한 사람이 돈을 벌고 보호받고 우대 받아야

steemit에 미래가 있고 가치가 상승 합니다.


어제 저는 1000steem 이상 시장에서 샀다고 포스팅하는 사람에게

풀보팅 하겠다고 선언 했습니다. 이미 한분이 댓글로 인증을 했고

그분의 글에 찾아가 풀보팅 해드렸습니다.

앞으로 인증 하실분은 kr-steembuy 테그를 달아서 포스팅을 해주십시요

이글에 동의 하는 많은 분들이 보팅을 해주실겁니다.

또한 저는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봇으로 얼마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보팅(풀보팅아님)해 드리는것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Sort:  

옛날에 산 사람도 되는거라면 저도 올려 보겠습니다.

이글 이후에 산 것이 었으면 합니다.

스팀잇활성화를 위해 용자이십니다.

저도 미약하지만 동참하겠습니다 ㅎㅎ

참여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오호 새로운 테그~

좋은 아이디어 이시네요.. 저도 동참합니다.

스팀의 가치 상승을 위해서
협조 부탁드립니다.

이전 글을 이제야 보았네요
참여하겠습니다

kr-steembuy 태그로 첫 글을 작성했습니다. ㅎㅎ

https://steemit.com/kr/@mastertri/24-kr-steembuy

사실 추가매수를 계획하고 있는 입장에서 벌써 떠버리면 안되지만, kr 유저들의 참여를 확실히 독려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steemit을 쉽게 떠날수 없는 사람은
steemit에 직접 돈을 투자한 투자자 입니다.

오늘은 이 말씀에 참 공감이 됩니다. `^^ (저도 kr-steembuy 태그 저도 동참 합니다~)

감사 합니다.

Corn113님의 말씀으로 이제 알게 모르게 스팀파워를 업 하신분들이
수면위로 올라오겠네요.. 좋은 취지라 생각합니다. 남들이 하면 나도
하고 싶은 욕망이 생기거든요 ㅎㅎ
좋은 방향으로 꾸준히 진행 되었음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스팀을 사는 사람이 우대받늠 커뮤니티가 되어야
스팀의 가치가 상승할거라 믿습니다.

네 맞는 말씀 이십니다. 저도 스팀에 적금 들어놓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참여합니다.

참여 감사 합니다.
스팀의 가치를 증가시키는 일일 것임을 확신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538.61
ETH 2658.7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