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수로 살아남기

in #kr7 years ago

콘113.jpg

백수로 살아남기

오늘로 백수된지 만 10일입니다.
백수가 뭐 자랑거리는 아니지만
백수가 됬다고 이미 선언한 마당에
부끄러울 것도 없지요.

백수가 되고 10일이 되었는데
어찌어찌 먹고 살것인가를
오늘에야 고민하기 시작 했습니다.
10일동안 do steemit 하느라
밤을 새운적도 있었고
체력도 많이 고갈된 것을 느낍니다.

백수로 살아남기 위해선
무엇보다 시간 관리가
중요한것 같습니다.
갑자기 너무 많은 시간이 주어져서
주체할수 없는 시간을
어찌 해야 하는지
우선 계획을 세워야 겠습니다.

백수로 살아 남기 위해선
배우자와의 관계 입니다.
백수로 돌아와 갑자기
아내의 시간속에 파뭍히다보면
갈등이 일어나기도 합니다.
아내에게 시간을 내줄수 있는
나의 도피쳐가 필요합니다.

백수로 살아남기 위해선
건강관리기 중요 합니다.
무엇보다 백수 탈출를 위해선
건강한 정신과 육체가 중요합니다.

앞으로 사업을 하든
직업을 다시 구하든
백수는 항상 돌아갈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이상 남양주에서 김 백 수 올림

Sort:  

스팀잇에서 새로운 비젼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항상 고맙습니다.
스팀잇에서 글써서 버는건 스팀잇을 늘려야지요
할일을 찾아보고 있습니다.

항상 돌아갈 준비가 되어있는것 중요하죠
너무 오래 백수로 지내다보면 현실에 안주하게 되는데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앞으로 나아갈려는 자세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자주 찾아주셔서 이글의 댓글 장원은 @jungs 님 이십니다.
제글에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 합니다

감사합니다. corn113님의 관심을 받겠네요
앞으로도 자주 찾아뵐게요 ^^

모두의 꿈은 돈많은 백수죠ㅠㅠㅋㅋㅋㅋ

Your voting power is amazing 1vote=12.10$. Amazing good work keep it up.

화이팅 하십시오! 보팅하고갑니다

저도 얼마전까지 백수였는데 ㅠㅠ
진짜 건강관리가 최고입니다!

10일차시면 이제 시작이십니다.^^
새로운 시작을 위해 준비하시는군요.
응원합니다.~^^

백수의 삶이 가장 힘든건 자신의 미래에 대한 두려움인거 같아요.
글 잘봤습니다~^^

제 꿈을 이루셨군요 ㅎㅎ 건승하시길 빌께요^^

원래 백수가 과로사 한다고 했습니다 ㅠㅠ

이틀 노시면 하루는 쉬어주세요 ㅎㅎ

ㅋㅋㅋ 백수 40일차가 다 되어갑니다 한국에 돌아와서 고작 5일을 일했군요 이제 제 본업에 충실해야 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41.88
ETH 3457.21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