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증거다 - 스팀은 이더리움이나 데쉬의 비교대상이 아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증거다 대문.png

친구의 포스팅을 보았습니다.

모든이가 자기 보팅을 하는 극단의 상황 에서도

데쉬나 이더리움의 상황과 비교할때

스팀의 가치는 5달러 이상 이라고 주장하는 글입니다.

스팀의 가치가 5달러 라면

나는 스팀에 투자를 하지 않았습니다.

스팀은 결코 이더리움이나 데쉬와 비교대상이 아닙니다.


@oldstone 님의 포스팅

올드스톤의 투자비법 : 당신은 무엇을 어디에 투자하십니까? 를 보았습니다.

@oldstone 님이 내가 백수가 되기전 이글을 쓰셨다면

아무리 갈등이 심한 사장이라도 시간에 투자하기 위해 참았을텐데...

마음 한구석에 아쉬움이 남습니다.

여유를 가지고 시간에 투자 하기 위해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정리 합니다.

시간에 투자를 하기 위해서는 삶에 쫒겨선 안되겠지요 .


전화 인증절차가 끝나고 투자일지에 보이는 스팀을 파워업 하면

스팀은 곧 폭등할겁니다.

멀미 조심하시고요 웃다가 턱빠지지 마시고

차분하게 시장을 즐기시기를 바랍니다.

월 드 콘 김 백 수

Sort:  

이제 콘님만 따라다님 되는건지 ㅡㅡ
요즘 제가 호구가 되어서리
수익률이 영~~
어디로 갈까요 영험하신 콘님 ^^

차분히 있으면 오를 것은 오르겠지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네 조금만 기다리면 오릅니다

9640 파워업~ 부럽습니다...ㅎㅎ
아직 제가 안샀으니 조금더 기다려야 오를겁니다...^____^

지금 이 발언은 제팔로우들이 일제하 다운 보트 할지 모릅니다.. ㅋㅋㅋㅋ


지금 이러고 있어요...ㅠㅠ

용서해 드릴께요 ㅋㅋㅋ

감사합니다...ㅎㅎ 좋은 저녁 되세요^^

하~ 악~ 잘못했습니다... 한번만 봐주세요~ ㅎㅎ

풀보팅 유도 좋습니다.
보팅파워 소진되어 얼마 안됩니다

오늘도 안전벨트 붙들어 매야되나요? ㅋㅋㅋ

님은 그냥 서잇어도 될듯,,,ㅋㅋㅋ

네~ (일단 서있어 본다) ㅎ

안녕하세요 Corm113님 턱 꽉 잡고 있겠습니다.
차분하게 즐기시라는 말씀 꼭 명심해야 겠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올드스톤님의 말씀처럼 시간에 투자하면 될듯 합니다.

네 잘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멋진 하루 되시길 바랄께요~~

Thank you. Interesting information.

한층 더 강해지시는군요 ~

축하드립니다.

한층 허세가 강해진다는 말씀이신지? ㅋㅋㅋㅋㅋ

세계적인 백수를 위하여.....홀짝....!!
하면서두 기대감 만발 중입니다..........................................^^

ㅋㅋㅋ 그냥 허세 일 뿐입니다 벗님

투자는 결국 시간이 해결해주는건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619.35
ETH 3001.98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