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뻘글이 좋다.

in #kr7 years ago (edited)

콘113.jpg

나는 뻘글이 좋다

좋은글은 어떤 글일까?
좋은글과 뻘글은 무슨차이가 있으며
왜 steemit에서 좋은글이 뭍힌다는
생각을 하는 것인지?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은 자기글이
좋은글이라고 생각하는지?
무척이나 궁금하다.

분명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은
자신의 글이 타인의 글보다
좋은글 이라고 생각할지 모른다.
허나 내가 생각하기에
대중들은 현명하고 지혜롭다.
대중들의 선택을 부정한다면
steemit의 존재를 부정하는 것과
같다고 해야 할 것이다.

살아오면서 우리는
항상 점수가 메겨지고 순위가 결정되는
사회에서 성장했고 그렇게 뛰어야 했다.
항상 모범 답안이 정해져 있는 채로
살아여 했으며 지금도 그렇게 살고 있다.
문장이 매끄럽고 논리 정연한 글들이
순서대로 등수가 메겨지는게
steemit이라면 과연
얼마의 사람들이 여기서 즐길수 있을까?

그래서 나는 잘쓴글 이라고
추천된 글을 읽어 본적이 별로 없다.
문장이 매끄럽지 않아도
논리가 정연하지 않아도
이웃처럼 내앞에 다가와
한바탕 웃음을 선사 하거나
잔잔한 감동을 주는 뻘글들이 나는 좋다.

steemit은 분명 백일장이 아니다.
뻘글도 뭍혀서는 안되는 이유가 있다.
화려한 장미만 꽃이 아니듯
뻘글이 뿜어내는 강한 향기도 무시해선 안된다.
그래서 나는 뻘글을 쓰고
뻘글을 쓰는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눈다.

나는 뻘글이 좋다

Sort:  

뻘글이란 말을 스팀잇에 와서 첨들어 봣어요 대충의미는 알겠더라구요 근데 소소한 일상의 잡다한 전문적이지 않은 글을 뻘글 이라고 하는건 좀 어색 하더군요 제가 생각하고있닌것이 뻘글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어쨓든 거칠고 서툴고 마치 어린아이가 처음으로 일기를 쓴거 같은 순수한글을 볼때면 언제나 보팅을 누르게 됩니다 글속에 베어있는 사람냄새가 너무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뻘글이 좋습니다
뻘글에서 더 인간적인 감성이 느껴집니다

감사 합니다

공감이 많이 되네요^^ 꼭 훌륭한 필력으로 글을 쓰지 않아도 인기 있는 글이 많아야 다수가 여기에서 즐길 수 있죠.

백배 공감합니다.
모두가 전문적인 지식의 글만 올릴수는 없으니까요~

Wow.. brilliant post..

동감합니다! 몇백자 이상이어야 좋은 글이다라고 하는걸 본적이 있어서...글 올릴때마다 좀 망설여지더라구요ㅋㅋ 그냥 소소하게 포스팅하고 있는데 신경쓰이긴해요^^;

또다른 뻘글러 공감하고 갑니댜 =33

갯뻘에 가서 땀을 뻘뻘 흘리며 뻘짓거리를 하고 집에 와서 글을 올리면 뻘글이 됩니다
(죄송합니다)

님의 글은 뻘글이 아닙니다.
자기글이 좋은글이고 그런글이 뭍힌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쓰는 편지 정도로 이해해 주셨으면 합니다.
혹시 저랑 기깝다는 이유로 자신의 글이 뻘글이 되었다는 생각은 아니시죠?
많이 사랑합니다.

너는 잘되고 잘했다.
neoneun jaldoego jalhaessda.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512.68
ETH 2615.54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