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랑 질

in #kr7 years ago (edited)

콘113.jpg

@chocomuscake 님이 매일 발표하시는

댓글왕, 보팅왕, 고래왕을 보면 자주 등장하는 인물이 있다.

@corn113이다 . 특히 내가 자랑질하고 싶은건 보팅왕 타이틀이다.

그 만큼 내가 많은 사람들 에게 다가 가도록 노력 했다는 것이다.

여기엔 내친구도 없고 @sochul님도 없다 . 내가 이겼다.

Sort:  

감사합니다 ^^ 편안한 밤 되세요~~~

댓글왕 1달 더하다간 건강에 문제 생길수 잇어요
그냥 즐기면서 하세요

아 네 ㅎㅎ 신경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그래도 다음주부터는 운동을
매일 하기로 해서 이전처럼 미친(?) 짓은 않할 듯 싶습니다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이런건 자랑하셔도 될듯요

포스팅할게 없어서 자랑질 했는데...
게속해도 될까요?

부러우면 지는건데ㅜㅜ 질게요 그냥 ㅎㅎ

인정...입니다^^
근데 보팅왕은 횟수 기준인가봐용

그런가 봅니다

Hello and welcome, I am also new to the site like you, follow me @maksudcrypto and vote together we can succeed
Good luck

월드콘님~ 최고십니다~~ ^^

아이고 쑥스러워라 다시 할짓은 못되네요

와우 댓글갯수랑 보팅갯수가 다들 엄청나시네요 ....@corn113님은 두군데에 다 있으시군요 ㅎㅎ
저는 아직 보팅파워조절이 안되서 많이 할 수가 없군요 ㅜ

헐 자랑질 처음 해봤는데 반응이 괜잖네요
이길로 죽 나가 볼까요?

이런 자랑질(?)은 모두에게 보팅과 댓글을 베풀었다는 자랑질이시니 ㅎㅎ 좋지 않을까요 ㅎㅎ

ㅎㅎ댓글과 보팅은 모든 사람들을 기쁘게 하는거 같습니다 ㅎㅎ

저도 스리슬쩍 자랑질에 탑승해봅니다 총총........

자랑질 텁승하셔도 됩니다. ㅋㅋ

저도 어서 성장해서 @corn113님처럼 질좋은(?) 보팅을 하고 다녀야겠습니다... 횟수는 꽤 되지만 다른 분들에게 별 도움을 못드리네요 ㅠㅠ

ㅋㅋㅋ 무슨말씀 등장만으로 꽉 차는(다이어트했나몰라) 님이 더 대단 하십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800.55
ETH 2331.69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