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님께 이 선물을 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steemit에서 만나서

술도 같이 마시고 커피도 같이 마시면서

스팀잇에 대하여 함께 이야기하고

스팀잇의 미래에 대해 함께 꿈을 꾸는

친구가 있습니다.


최근에 선물공세 이벤트를 하면서

왜 내게는 선물이 없냐며

이선물을 제게 받고 싶다고 협박을 합니다.

친구의 지갑 따위엔 안중에도 없이

대 놓고 이선물을 요구하네요


같은 세월을 살아왔고

지금은 같은꿈을 꾸고 있는 친구에게

꿈이 이루어 질 때까지

안전 운전 하라고 이 선물을 드립니다.

@jyp님께 이선물을 보내 드립니다.

Sort:  

네오쥬님의 글을 보면서 많은 생각을 했다.
그의 이야기 대로라면 스팀파워는 호구다.
결국 스팀파워를 가지고 글을 쓰는 사람은 손해를 보았고
글만쓰는 사람은 수익을 보는게 스팀잇의 구조이다.
백서는 왜 다르게 이해한 것일까?
적어도 한국 커뮤니티에서 스팀파워는 형벌이다.
스팀잇은 그냥 아무것도 없이들어와서 고래가 주는밥을
냉큼 냉큼 받아 먹는 사람이 곧 성공한 사람이다.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맨 날 마음만 주신다기에...
선물에 약하다고 은근 협박좀 했습니다 ㅎㅎ
줌마네 가게 운영할때 맘에 두었던거라 필요하기도 했구요 ㅋㅋ

감사합니다
그저 안전이 최고이지요
덕분에 핸드폰이 고생 안하 겠네요(운전하다 보면 흔들려 굴러 떨어지기 반복....)

It was a very nice gift. I love it. How to get it ?. Thank @corn113

산타크로스에게도 엘프가 필요한데요.
콘님은 어디서 보따리를 채울까요?

kr-market에서 싸게 낙찰 받거나 또는 이벤트 당첨되는 상품으로 선물을 드렸는데
market이 복사해서 붙여넣는 포스팅으로 구설수에 올라 앞으로 어찌 진행할까 걱정이네요

누구인지 모르겠으나 어이없는 문제제기를 했군요.
한번에 하나씩 올려야 매수자도 혜택이 있는데 말이죠.
하루 등록 상품을 조절하는 방법 정도로 계속 진행하는 것이 맞다고 봅니다.
오히려 저는 세금문제를 걱정했는데..엉뚱하네요..

인생을 함께 얘기하며 같이 걸어갈 수 있는 친구 꼭 필요하죠...^^

내가 가는 길에서 함께하는 친구가 있다는 건 정말 중요하고 좋은 것 같습니다. 따뜻함이 넘치는 선물이네요ㅎㅎ

무려~ 신형이네요!
역시 콘님은 좋은 것을~~~ 선물하시군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