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50번 버스를 기다리고 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어둑어둑해지는 저녁 퇴근길에

파란불이 깜빡깜빡하는

횡단보도에 서 있다.

길 건너에 50번 버스가 정류장을 떠나 가버린다.


다시 파란불이 들어오고

길을 건너 버스 정류장에 섰다.

기다림의 시간

휘바람을 불다가 노래를 부르다가

앞차기 옆차기 뒤돌아차기

태권도 연습도 한다.


인적드문 버스정류장

나는 50번 버스를 기다리고 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버스 정류장에서 앞차기 옆차기 뒤돌아차기 하기. 오늘 할 일을 다 하신 것 같습니다 ㅎㅎ 수고하셨습니다~

감사 합니다.

야근하고 들어온 저보다 퇴근이 늦으시는 건 아니시지욤?
안전하게..... 어서 빨리 퇴근하실 수 있으시기를요^^

지금 집입니다.
아까 버스정류장에서 쓴글을 이제 올렸네요

아~~ 다행이어요~^^

우와 버스기다리면서..!!!ㅎㅎㅎ
발차기 얍얍

ㅋㅋㅋㅋㅋ

누구나 매일같이 이런 비슷한 퇴근길일텐데... 오늘은 왠지 모르게 더 감성적으로 느껴지는 글이네요..^^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날이새고 또 출근 준비를 합니다. ㅠㅠㅠ

안녕하세요 콘님 오늘은 좀 늦게 퇴근을 하셨나 보네요.. 들어가셔서 푹 쉬시기를 바랍니다^^ 50번 버스 왔지요??? ㅎㅎ

집입니다 또 출근해야 할듯요

아 그러시네요.. 출근 잘 하셨지요?? 맛점 시간 이네요.. 맛있는 점심식사 하시길 바랍니다. 남은 하루도 화이팅 입니다요^^

밤늦게 열일하시는 이사님 화이팅!

그건 아니고 ..버스를 기다리다가 문득

감성 돋는 글이네요 ㅎㅎ

이제 콘님이 바빠지신게 느껴지는군요 ..
스팀과 일 두가지를 하시려면 건강관리 화이팅입니다. !!

아무래도 빨리 차를 사야 할듯요. ㅋㅋㅋ

이미 간 것 .. 조급해봐야 저만 더 조급해질뿐이니 ... 기다리는 시간을 아깝다 생각하지말고 콘님처럼 해봐야겠습니다 !

우헤헤 꿈보다 해몽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27.11
ETH 2400.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