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남자

in #kr7 years ago (edited)

콘113.jpg

완벽한 남자

아내가 제일 좋아하는 과자는
자갈치라는 이름을 가진 문어맛 과자다.
아내의 입속에서
자갈치 부서지는 소리가 들리고
아내의 입가에 과자가루가 뭍어 있을 때
아내는 제법 색시하다.

아내가 친구를 만나러 나간날
집안 구섞구섞 청소기를 돌리고
반짝번짝 윤나게 걸래질을 하고
쌓여있던 설걷이를 했다.
모든 것이 완벽하다.

집안 구섞구섞을 살펴보며
어떤 할일이 있을까를 생각하다가
옷을 챙겨 입고 동네 마트에 가서
여기저기 기웃 거리다가
과자코너에가서 자갈치를 몇봉지 샀다.

아내가 돌아와 가장 먼저 볼 식탁위에
자갈치 봉지들을 쌓아 두었다.
청소상태 완벽하고 설걷이도 완벽하다.

나는 완벽한 남자다.

Sort:  

ㅎㅎㅎ 드디어 월드콘님도 kr-manulnim 태그를 사용하셔야 할 때가 온 것 같습니다.

아내는 제법 색시하다.

예전에 외할머니 살아생전에 미스코리아 수영복 심사를 보시며 하시던 말씀

"완전 미끈둥 하구마~"

'섹시'라는 표현을 '미끈둥'으로 승화시킨 할머님의 표현에 입을 다물 수가 없었는데
오늘은 콘님께서 '색시'라는 표현을..

역시 연륜에서 묻어나는 심오함은 그 끝을 헤아리기 힘든 것 같습니다~ ^^

그나저나 콘형님 저도 자갈치 겁나 좋아합니다.
언제 입에 가득 과자가루 묻히고 콘님 앞에 제가 나타나면..
.
.
싸다구를 날리시려나? ㅋㅋ

제발 그러지 마세요 님 ㅋㅋㅋ

WP가 뭐에요 콘님?

아~놔 그냥 콘님 오타였다!

excelente post hermano aqui tu voto! ;)

It's really a wonderful post

ㅎㅎ
아내분이 얼마나 좋아하실지 보이는듯 합니다~

글세요 ㅋㅋ

완벽한 분이 여기계셨군요...ㅋㅋㅋ
좋은 남편은 확실하네요.

아내는 그걸 아직 모른 답니다

동질감이 강하게 느껴집니다. 훗

그런가요

와하하 . 부인이 사랑스러워 보일는건 완전 개인취향인것 같아요. 아침부터 솔솔 냄새 납니다. 행복하세요.

우 하하 감사 합니다

쵝오인데요?? 맛있는거 주는사람 = 좋은 사람

맛잇는건 아내가 더 많이 줍니다

사랑받을 준비가 되어있는 남자

님은 더 많이 사랑 받을 겁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2943.85
ETH 2464.43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