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arket ] 새로운 시도

in #kr7 years ago (edited)

쌀이 떨어져 경매에 입찰해 보려구 줌마네 가게에 들렀는데

새로운 판매방식에 대한 글이 포스팅 되어 있었다.

페이아웃 시간까지 경매방식으로 진행된 그간의 판매방식은

경매진행절차 와 배송일을 포함하면 10일 정도 걸렸고

판매자가 선택한 상품을 판매하는 방식이라 소비자에게

꼭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기가 힘든 구조였다.


주문판매방식은 구매의뢰자가 자신에게 꼭 필요한 상품을

직접 찾아서 구매의뢰 하면 판매자가 바로 판매글을 포스팅 한다.

결재가 끝나면 바로 배송에 들어가고

구매의뢰자는 포스팅된 글이 페이아웃되면

글 보상중 발생한 스팀달러를 페이백 받는 구조이다.

주문자가 의뢰한 상품이 g-market 이나 auction과

같은 속도로 배송이 되고 글보상에서 발생된

스팀달러만큼 할인을 받을수 있다.


주문판매방식의 경우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편리하고 할인도 많이 받을수 있지만

판매자의 입장에서는 상당히 큰 리스크를 안고 있다.

기존 경매방식은 판매자가 유리하게 상품가격을 결정할수 있지만

주문판매방식은 소비자가 직접 찾은 상품이기에

소비자가 가격을 결정한다.

jumma네 가게의 경우 1100원/SBD의 환율로

상품의 가격을 결정하는데 시장의 환율 998원/SBD 였다.

결국 이러한 판매방식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애정어린 보팅이 필요하다.


어제 저도 jumma네 가게에서 주문판매방식으로 쌀을 주문했습니다.

노골적으로 말씀 드립니다

많은 보팅 부탁 드리겠습니다.

보팅 안하시면 unfollow(속삭임)

쌀이 빨리 배송되어야 할텐데.....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풀봇하고 왔습니다. 한국인은 밥심으로 살아야지요~ ㅎㅎ
새로운 시도의 @jumma님 판매방식도 좋지만 @corn113님의 구매 광고가 더 신선합니다^^ 따라해 보고 싶군요 ㅎㅎ

광고는 재미잇게 만들엇는데 광고효과는 그다지...

Hello my old friend ,long time no see you ,hope you are fine 🙂

노골적으로 빨리 낙찰 받고 쌀독 채우시기 바랍니다 ~^^

배송만 되면 되는데 이러다 굶겠네요 ㅋㅋㅋ

저도 노골적으로 미미하나마 보팅하고 왔습니다.

이 아이디어 제가 마켓에 한달전에 제시한 아이디어인데 누군가 보셨을까요? 설마 아니겠죠~ ㅋㅋ 진짜 좋은 아이디어라서 제가 상업화 시킬까 하다가 그것까지 하면 쌍코피 터질까봐 아이디어만 제공했었거든요~^^

저랑 같이 하실걸 그랬나 봐요 ㅎㅎㅎㅎ

사진이 너무웃겨요ㅋㅋㅋ

제 동정심 유발 작전을 게그로 승화 하시다니....

오대쌀 좋아요~ 줌마마켓에서 ~ 구매, 그리고 먹어본~ 1인으로 추천 드립니다~!!

위의 쌀 판매글에 보팅좀 ㅋㅋ (아 쪽팔려라!)

노골적인 사진도 잘봤습니다. ㅎㅎㅎㅎㅎㅎ

동정심 유발작전 어렵네요 ㅋㅋㅋ

다양한 시도를 마켓에서 하고 계시는 군요.. 좀 더 두고봐야 하겠지만 상당히 좋은 시도가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쌀이 바닥을 보이기 전에 배송이 되었음 합니다^^

쌀떨어지면 배송될때까지 라면 이죠

으흑~ 그 전에 빠른배송 기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397.49
ETH 2619.60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