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회는 없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콘113.jpg
운동을 과하게 해서 그런가
걷기가 심할 정도로
다리에 심한 근육통이 왔습니다.
작은 통증이 지속됬는데
무시하고 달리다보니
상황이 안좋아져서
병원 신세를 지고 있습니다.
침을 맞고 부황을 뜨고
몇일동안 계속 통원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미련하게 그냥 견디는건
늘 안좋은 결과가 옵니다.

백수 탈출을 위하여
이력서를 새로쓰고
자기소개서도 새로 쓰고
인터넷 여기저기
구직사이트를 돌아 다닙니다.
steemit만 믿고 소홀했고
미련하게 기다리기만 했습니다.
steemit이 어떤길을 가던
나는 내길을 가야 합니다.

사람이 아프기 전에
예방주사를 맞고
조금 이상이 있을때
약을 먹는것처럼
steemit도 마찬가지라
생각했습니다.
작은 병증을 버려두면
걷잡을수없는
불치병이 되버립니다.
오늘일은 조금 시끄러웠지만
steemit을 위해 한 일이라
후회는 없습니다.

Sort:  

1000 번째 팔로워네요~ㅎㅎ

운동할 때 자극이 되어야 근육이 성장한다는 걸 아니 저도 그 느낌을 즐기는 편입니다~ㅎㅎ
하지만 너무 즐기다 보면 가끔 탈이 나더라구요~ㅎㅎ
corn님 몸 관리 잘 하세요~:)

허걱 기억하겟습니다 감사합니다.
보팅파워가 소진되어 얼마 안됩니다.

헉..감사합니다~ㅎㅎㅎ
corn님 제 댓글에 과분한 보팅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보상으론 다음 이벤트에 감사히 사용하겠습니다~
(현재 이벤트 진행중인데 참여율이 너무 미미하네요ㅠㅠㅠㅠ)

ㅜㅜ 빠른 쾌유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 합니다.

무엇이든 과하면 부족한만 못하죠! 늘 건강조심하세요!
이곳도 이런저런 일들을 겪으면서 조금더 발전해 나아가겠죠!

간절히 원하고 행동하면 이루어짐니다...

감사 합니다

아고 ㅠㅠ무슨 일을 하든 건강이 최우선입니다! 항상 건강유의하세요 :) 응원합니다!

Corn113님의 진심을 많은 분들이 이해하시리라 믿습니다.
몸관리 잘하셔서 빠를 쾌유를 바라겠습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아.. 다치신 부분 빨리 쾌차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오히려 큰 통증 보다 작은 이상을 무시하다가 더 크게 잘못 되는 경우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항상 주위를 살피고 자신을 되돌아 보는 계기가 필요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힘내세요!

나아지시길 기원 드립니다. ㅠㅠ
아프지 마셔요..ㅠㅠ

건강과 스티밋, 그리고 염두에 두신 것도
관리 잘 하시길 빕니다.

이번 의정부 밑업에서 뵐수 있을까요?

아직은 어찌 될지 모르겠습니다.

내가 한 일을 후회하지 않는것
그것 만한 가치있는 일이 있을까요??
그 열정 !
항상 대단하십니다!!
파이팅입니다!!

이번 의정부 밑업 참석 하시나요

네 콘님...
참석합니다
솔직히 기대반 걱정반입니다..

무슨걱정?

별일은 아닙니다.
재밋게 즐길 수 있을까 걱정입니다.ㅎㅎ
괜한 걱정인것 같긴한데 뭔가
새로운 만남의 걱정? 이런 느낌입니다...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57.90
ETH 2656.15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