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증거다(2017년 7월 11일)-원칙이 중요하다

in #kr7 years ago (edited)

콘113.jpg

7월11일.png

원칙이 중요하다

steem의 평가차익도 고점대비 40% 이상 하락 했습니다.
투자일지에서 수익권인 종목이 없습니다.
스트라티스는 -63%라는 경이적인 기록을 세우고 있고
신의 한수라고 자랑질 했던 steem도 -10% 입니다.

steemit에서 존버라는말이 유행입니다.
고통을 참고 인내하면 언젠가는 이긴다.
좋은 말일지 인것 처럼 보이지만
미련하다 라는 생각이 듭니다.

주식에서도 철저한 손절이 중요하듯이
가상화폐에서도 마찬가지 입니다.
나도 가끔 분위기에 이끌려 존버라고 외치지만
어찌보면 존버라고 외치는 사람이
시장의 선동자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시장에는 속칭 전문가를 자칭하며 인기를 누리고
많은 말을 쏫아내는 선동자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아무 책임도 지지 않으며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대부분의 가상화폐가 백서라는
잘짜여진 사업계획서만 있을뿐 실체가 없습니다.
그래서 나는 사실 실체가 있는
steem만을 선호 합니다.

시장의 선동자들이 무슨 말을 하든
자신의 투자 원칙이 중요 합니다.

Sort:  

너무 낙담하지 않으셨으면 좋겠네요. :( 결국 존버가 중요한것이 아니라, 시장성과 코인의 활용도의가치를 확인한후 묵혀두는것이 중요한것같아요. 결국 오를 코인들은 언젠가는 오르니까요!

나 죽은 담에 오르면 어쩌죠 ㅋㅋㅋ
농담입니다.

요즘 힘드네요
스팀이 그나마 선방하고 있긴하지만 ..

남자가 울어야 세상이 솔직해 집니다.
우리 함께 울어 버릴까요 엉 엉 엉

실체가있는 steem 맞는말씀입니다. 저도 스팀비중을 가장높게가져가고있는데 너무힘드네요.

힘들고 슬플땐 걍 울어버리게요
ㅋㅋㅋㅋㅋ 나도 울고 있는중

8월까지는 시장의 흐름이라 생각합니다 존버란 그 상황을 즉시하며 흔들리지않는것이라 생각합니다 성투하십시요 ^^

고맙습니다 이렇게 왕림하시고
좋은 일 많이 하심 항강 감사드립니다.

자신만의 투자 원칙을 만들고
그것을 따르는 것만큼 어려운건 없는것같습니다.
요즘 장이 많이 어렵던데
기본으로 돌아가서 생각해보아야겠네요!
잘봤습니다^^ 다음포스팅 기대할게요!

감사 합니다

기운내십시오!!

울어야 낳을병 울어버릴랍니다..ㅋㅋㅋ

다들 힘든 시기인 것 같습니다. 잘 견디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많은 위로가 됩니다.

공감합니다.
쥐뿔도 모르는 제가, 남들이 존버를 왜친다고, 따라하고 있는데,, 선택은 본인의 몫이겠죠..ㅠㅠ.
"자신의 투자원칙"이라는 말이 와닿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요즘은 정말 힘듭니다ㅜㅜ

이정도는 격고 일어나야져
곧 축하할 일이 생길겁니다

안녕하세요 맞는 말씀 입니다. 참 신기한건 어려운사람이 사기 잘 당하듯이 힘들때 한번씩 선동 될수 있을수 있을것같네요. 후회하지 않을 결정을 해야될건데 꼭 한가지는 후회가 되더라구요. ㅜㅜ 오늘은 다들 웃을수있는날이 되기를 바람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634.72
ETH 3493.4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