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증거다.(2017년 6월22일) - 내가 뭐라구

in #kr7 years ago

콘113.jpg
6월22일.png
6월22일-1.png

내가 뭐라구

내가 뭐라구
아무것도 아닌것이
고래가 되었다고
소리쳤다.

내가 뭐라구
고래의 의미도 모르면서
대단한 영향력이라도
생긴것처럼
흥분했다.

내가 뭐라구
미스코리아 진이라도 된것처럼
하루동안 왕관을 쓰고 다녔다.

내가 뭐라구
평소대로 하면 되는데
무슨 책임감을 느낀다고 ...웃긴다.

내가 뭐라구
욕심도 부리고
기분도 내고
이틀전처럼 그러면 될것를... 웃긴다.

하던대로 하자
하하하하하하하하



이틀간 제주도 출장입니다.
내가 증거다는 이틀간 쉽니다.

Sort:  

제주도의 푸른밤을 보시겠네요.
이틀후를 기대하겠습니다.
평안한 밤 보내세요~

Hello brother @corn113 Happy day and all the family I hope you have good results and thank you for the post
(My hope is to help vote on the my page)

@corn113 출장 조심히 다녀 오세요~ 복귀 후 "내가 증거다"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ㅋ~ @corn113님은 저를 가장 편한 마음으로 만들어 주시는 몇 분 안 되시는 스팀잇 이웃 중 한 분 이십니다.
저도 고래는 아니지만 남아있는 파워 다 짜내어 100%로 보팅 한번 들어갑니다.

하이~ 파워!
.
.
.
.
그런나 보팅을 너무 많이 했나봅니다.
'애게 이게 뭐야' 수준이 되어 버렸네요 ㅜㅜ

출장 건강히 잘 다녀오세요~^^

바람부는 제주에는..

호탕하십니다!!

thank you for sharing

증거를 제대로 보여주고 계신 것 같습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Awesome, great work..
Upvote and Resteem.!!
Dear friend @corn113

형님, 출장 잘 다녀오세요..

저도 글질 시작이요....

은근 부담되네요... 화이팅 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6408.70
ETH 3225.39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