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일지(2017년 6월13일)-밤잠을 설치다

in #kr7 years ago (edited)

콘113.jpg

6월 13일.png
6월 13릴-1.png

오늘부로 제가 받은 보상이 스팀으로 환산하면
1700steem 정도 되네요
현재 97.3M VESTS 고
이제 1300개만 모으면 저도 100M VESTS가됩니다.
슈퍼 히어로 ㅋㅋㅋ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업보팅 부탁드립니다.(너무 노골적 이네)
steemit의 역사가 되겠습니다.

이더리움에 투자하신 분들에게 축하드립니다.
처다만 보고 있어도 맨붕이네요.
친구에게 술한잔 사라고 할려고 해도 술을 안드시는 분이라

어제 하루종일 좌불안석 했습니다.
멀쩡하던 휴대폰이 부팅이 안되서 서비스 센터에가니
프로그램이 엉켜서 포맷하고 다시 깔아야 한다네요

3개월밖에 안된 휴대폰이고
그안에 구글 OTP가 있어서 순간 소름이 끼쳤습니다.
구글 OTP로 코인원 비트랙스 거래를 하거든요

코인원은 초기화 방법이 있고
비트랙스는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일단 메일을 보냈고요 기다리는 중입니다.
가상화폐 투자는 상당히 번거로움이 있네요
밤잠을 설쳤습니다.

제 휴대폰 메이커사에도 메일을 보냈습니다.

lg전자.png

혹시 휴대폰 전문가 있으시면
방법이 있을지 의견 주십시요

Sort:  

혹시나 해서, 전 안쓰는 두개의 폰에 OTP 등록 해놨습니다.

두개의 폰에다가 같은 오티피가 등록이 되나요??

유비무환 이지요
박수를 보냅니다.

hey ,friend ,hope you well :)

upvoted as always :)

코인들이 정말 널뛰기를 합니다.
일단 폰 문제는 잘 해결되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풀 업보팅 완료

감사합니다

저도 @corn113님을 슈퍼히어로만드는데 한표..~ 더합니다

감사합니다

Geat work my dear so I vote you

감사합니다

슈퍼히어로만드는데 한표..

감사합니다

아이고.. 잘 해결되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코인들 변동이 장난 아니더군요. 스트레스받아서 죽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이거 ㅋㅋ

감사합니다

저도 슈퍼히어로 만들기 참가요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9404.52
ETH 2610.92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