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증거다(2017-08-10)-큰 기다림

in #kr7 years ago

증거다 대문.png

거의 빠지지 않고 거의 매일
포스팅을 했습니다.
뻘글이라도 쓰지 않으면
뭔가 불안하고 허전해서......

다시 돌아가고 싶지만
돌아갈수 있을지 불투명 해서
직업처럼 뻘글을 써댔습니다.

스팀파워가 15% 늘어나고
스팀달러도 계속 늘어나는데
평가차액은 거의 매일 그대로 네요

BTC가 오른다고 내리고
BTC가 내린다고 내리는
steem의 시세를 보면서
답답하기도 하지만
아직 잘 버티고 있습니다.

나는 아직도 여전히
수익율 700%를 유지하고 있는
살아있는 증거 이고
세월이 더 흘러서
더 위대한 증거가 되겠지요

살면서 가장 설레고
가장 큰 기다림 입니다

Sort:  

이거수익율 어케계산하는거입니까?

잘 보시면 압니다

모두 같이 화이팅입니다.
사람들이 점점 스팀잇의 진짜 가치를 알아줄거라 믿습니다. ^^

빨리 그날이 와야 되는데요

Wow nice your posting

Beta라는 딱지가 떨어지면
어느정도 윤관이 더 보이지 않을까 합니다.

우리 벗님의 뚝심이 멋집니다!

라이언 ! 고맙습니다

콘님이 증거가 되주시길 바랍니다.
그옆으로 조용히 따라가겠습니다. ^^!!!!!

지금 까지는 증거 였는데 앞으로도 가능한지는 스팀이 가르쳐주겠죠

아 대단하십니다 제가 보는 분 중에서는 살아있는 증거가 맞으신 듯 합니다.
점점 나아질 거라 생각합니다. 그 날을 고대하고 기다려 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왕님이 여기 또 오셨네요 감사합니다

아 네 ㅎㅎ Corn113님 마저 그러시니 부끄럽습니다요.. ㅋㅋ

살아있네, 살아있어~~~^^

뭐가 살아 있다는 건지... 후배님

최민식출연작 범재와의저쟁중. 대사내용입니다. 살아있네~~~^^

Upvoted. I'll be resteeming this now :)

그럼요~ 아직 갈 길이 멉니다~ : )

감사 합니다

매일 쓰고 계시네요. 저도 노력합니다만... 참 아무런 내용없는 시시콜콜한 이야기도 매일 쓰는 것은 정말 힘들죠..

스팀파워를 올려야하는데 참 요즘에는 양질의 글도 쓰지를 못하겠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아쉽지만... 천천히 한 걸음 나가야겠죠.

힘내시기를 바라며...

가끔 쉴때가 있지요 그때는 보팅파워가 부도 났을때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7475.27
ETH 2375.39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