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수의 일기(2017년-07-11) 바람은 계산하는 것이 아니라 극복하는 것이다.

in #kr7 years ago

콘113.jpg

바람은 계산하는 것이 아니라 극복하는 것이다.

아내가 출타중 이어서
하루종일 컴퓨터 앞에 앉았습니다.
내가 이유를 알지 못하는
가상화폐의 폭락을 무심한 듯 구경했지만
가슴속에서는 수도없이
바람이 불었습니다.

steemit을 찾아보니
여러 가지 폭락의 이유에
대해서 이야기 합니다.
월가의 음모설을 이야기 하고
EOS에 자금 집중설도 이야기하고
비트코인이 가지고 있는
문제도 이야기 합니다.

주식시장에서도 하락과
상승을 반복하는데
상승의 이유든 하락의 이유든
여러 가지 이유를 붙이지만
생각해보면 아무런 이유가 없습니다.
시장이 그냥 그렇게 되버린거죠.

오후에 영화를 한편 봤습니다.
보관 하고 있다가 자주보는 영화
“최종병기 활”입니다.
박해일이 마지막 활을 쏘면서 한말
“ 두려움은 직시하면 그뿐 바람은 계산하는 것이 아니라
극복하는 것이다“
잘생긴놈이 말도 잘하더군요.

시장판도 마찬 가지 겠지요.
끝없이 하락 할 것 같은 공포를 직시하고
시장판에 일렁이는 바람을 계산하지 말고
극복하는 것이 이기는 길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지금 이글을 쓰는 순간 STEEM이 저점대비
상당폭 올랐네요 스팀달러도 1달러를 회복했구요 .
잘 극복하고 계십니다. 파이팅!

2017년 7월 11일 월드콘 김백수

Sort:  

좋은글 잘 보았습니다. 더 높이 더 멀리 가기위한 준비단계라고 생각합니다. 예방주사 맞으면 하루이틀 가벼운 몸살이 있듯이 면역체계를 더욱더 굳건히 다지는 것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루 이틀 몸살뒤에 개운해진 몸을 생각하듯이 코인시장도 곧 회복할 것이라 생각됩니다.

멋있네요 바람은 계산하는것이 아니라 극복하는것이다. 코인판에 비유하신것 장원드릴께요 ㅋ 농담입니다 글잘봤습니다 : )

장원 주세요 왜 다시 가져가시나요 ㅋㅋ

좋은글 잘봤습니다~:)

시장이 일단 조금씩 살아나는 분위기네요. 단기적일 가능성이 크지만, 오랫만에 상승이라 반갑기까지 하네요.ㅎㅎ
오늘 밤에 많이 올라주길..
편안한 밤 보내세요~

This looks like a really interesting post @corn113 I just hope Steemit add a translation feature or incorporate Google translate.
New Steemian
@incomepal

이 반등이 추세상승의 시작이길 기도합니다. 뭐 더떨어진다 하더라도 물타기위해 총알은 장전해놨습니다만 ㅎㅎ

하루만에 큰 폭으로 하락과 상승을 반복했는데.... 저는 스팀이 1달러까지 떨어졌을 때 사려고 대기한걸... 빗썸에서 지금 출금지연 걸려서 못샀습니다 ㅠㅠ 정말 얘네들 너무 하네요... 지금 비트코인 강제 3일 투자하게 생겼습니다..

What language is this !! korean, Japanese or chinese !!

저는 왕의남자를.. 자주봤었는데...허허허 콘님도 화이또!!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33.39
ETH 3506.4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