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토마토가 맛있는 아이슬란드 마을 레이크홀트

in #kr6 years ago (edited)

1.PNG

2.PNG

3.PNG

그 추운 아이슬란드의

작은 마을 레이크홀트

그곳에서 먹는 토마토 맛이

그렇게 기가 막히다 합니다

보드게임계 스티븐 스필버그

우베 로젠버그님 얘기십니다

전 실제로 먹어본적은 없지만

게임성은 매우 훌륭합니다

한가지 기억할 점은

이 게임은 레이싱 게임입니다

아그리콜라 르아브르 기도하고일하라와

좀 느낌이 같은듯 다릅니닷!

토마토, 버섯, 양상추, 콜리플라워, 당근을

일꾼을 사용해 효율적으로 심고 수확하여

마을손님을 대접하는 게임입니다

더 많이 대접하여 손님을 기쁘게 만든

사람이 이기게 되는 게임인데

아기자기한 작물 컴포넌트가 귀엽고

추운날씨에 필요한 비닐하우스를 획득하여

그안에서 효율적인 작업을 통해 작물의 최대 수확량을 극대화한

사람이 유리하지만 동시에

적시적기에 필요한 특정 작물을 준비해 대접하는 것도 중요한

너무 맵지도 너무 순하지도 않은

전략게임이라

강추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59893.70
ETH 1566.9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