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에 드는 ico가 보이질 않는다.

in #kr7 years ago

진행중인 ico소식들을 메일로 항상 받아보고 있다.
요즘 오는 소식들중 70%는 자산관리 ico들이다.

자산관리,마켓예측,ai를 이용한 자산관리와 마켓예측
정말 넘쳐나는것 같다.

이런 자산관리나 마켓예측같은게 믿을만 한지 모르겠다.
일반 주식이나 자산쪽에서도 관리나 예측같은걸
이용해 본적이 없어서....

탈중앙화 마켓관련 ico들도 꽤 보이는데 이런쪽은
Ico들보다 비트파이넥스에서 계획중인 이더파이넥스쪽이
오히려 내가 전망이 좋아보인다.

그외에도 무슨 구인구직 시장을 블록체인화 한 ico가
눈에 들어왔지만 그렇게 유망하게는 보이지 않는다.

Hitbtc트롤채널내서 SNC얘기가 많이 나왔다.
몇일전 폭락을 했는데,폭락했으니 이제 사라!란 이야기
에너지거래시장 플랫폼인데...너무 훗날의 얘기로
보여서 투자할 마음이 나지 않는다.

Dent코인도 얘기가 좀 나왔었다.
모바일데이터 거래 플랫폼인데...이걸 할려면 통신사들과
협약을 해야되는데 과연 할수 있을까란 의문이
들어서 역시나 투자가 꺼려진다.

클라우드위드미 라는 ico도 눈에 들어왔었다.
이름 그대로 클라우드서비스ico인데
코인하나 가격이 10달러!!너무 비싸게 잡는데 아닌가란
생각에 들어가기가 꺼려진다.

어디 좀 신선하고 현실성있는 ico없을까....

계속 찾아보고 있지만 딱 마음에 드는 ico나 코인이
보이질 않는다.
아 하나하나 들여다보기 너무 귀찮으니 빨리 좀 하나
물었으면 좋겠다

Sort:  

Dent가 현실성이 없습니까? ㅋ 이미 앱 개발은 거의 완료됐고 조만간 몇개의 통신사와 제휴한다고 한다는데요
전 dent 프리세일 참여자입니다 ㅋㅋ

로밍쪽으로는 가능성이 있겠다 싶어서 들어볼까 고려중입니다.
장래성 보다도 낮은가격이 더 눈에 들어오네요

그냥 이것저것 잘 살펴보지 않은 상태에서는 낮은가격이 가장 메리트가 있죠 ㅋㅋ

에너지거래시장이 왜 훗날 플랫폼인지 모르겠네요 ㅋㅋ
지금도 엄청 활발한데 미국이나 국내나.
DR 사업에 대해 확인해보세요~

그런가요.snc는 태양광?태양열?전기를 기반으로 한다는거 같은데
이 태양전기자체가 일단 보급률이 올라가야 될거 같은데
시간이 좀 지나야 되지 않을까 싶네요

좋은 ICO 찾으시면 소개 부탁드려요~^^

지나고 보면 아!내가 저거 눈여겨 봤었는데 하는게 많더군요
가격이 다 오르고 나서......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687.39
ETH 3309.68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