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엔트리 8.14 썬크림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쿠킹우먼 입니다😘

비가 그친뒤 날씨가 제법 쌀쌀해진것 같아요.
꽃샘추위가 시작 되려나 봅니다.
모두들 감기 조심 하세용😙
20180301_215933.jpg

오늘은 곧 찾아올 봄 햇살에 대비해 추천 드리고 싶은 자외선 차단제가 있어 소개해 드리려고요.

친환경 성분으로 유명한 쌩얼 썬크림 바로 엔트리 8.14 썬크림 이예용.😊
일명 옌예인 썬크림으로 불리는 잇템!!!

제 피부가 민감해서 화장품 고를때 엄청 따져보고 고르는데 요아이는 성분이 굉장히 순해서 민감한 제 피부에 트러블 없이 잘 맞더라구요.

좋은점은 발랐을때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발리며 백탁현상이 전혀 없고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만들어 줘서 좋은것 같아요.

반면 광이 조금 있는편이라 물광 느낌 싫어 하시는 분은 안 좋아 하실수도 있을것 같아요.

전 화장을 잘하지 않는편이라 기초제품 바르고 요거 하나 바르는데 너무 편하고 좋아요.
개인적으로 물광 느낌을 좋아해서 벌써 3개째 사용 중이랍니다ㅎㅎ

자외선 차단제는 자외선 지수가 낮은 겨울철에도 꼼꼼히 발라줘야 되는거 아시죠?^^

4계절 내내 발라야 하는 썬크림 엔트리 8.14 추천 합니다.
꼼꼼히 잘 챙겨 발라서 건강한 피부 미인 되자구용😙

이글은 제 돈주고 사서 사용후 작성한 솔직한 후기랍니다.^^
cookingwoman_2.jpg
예쁜 대문을 만들어 주신 @dayoung님께 감사 드립니다😙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8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얕게 뜨는거 없다면 이거 써야겠네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백탁현상 전혀 없어서 너무 좋더라구용ㅎㅎ

솔직한 후기 너무 감사드립니다!! 친환경 성분으로 구성되어있다니 너무 좋으데요?^^

제가 써본 썬크림 중 제일 좋은것 같아용^^
성분도 순하고 블링블링 물광효과도 있어서 좋은것 같아욤 ㅎㅎ

친환경성분이라는데 눈길이 확가는데요!!

성분이 좋아서 쓰게 되었어요^^

저도 썬크림을 종종 바르는데, 요즘 같은 시대에 판매처에서 올리는 후기는 제대로 못 믿겠더라구요 ㅠㅠ 직접 써보신 후기 감사합니다.

민감한 피부라 성분보고 고르는데 정말 좋더러구요^^
어떤건 눈따가움도 있고 한데 요건 친환경 성분이라 정말 좋더라구요ㅎㅎ

누군가의 3번째 제품이라면 겟해야 맞는거죵~! 지금 제품은 유분기가 많아서..얼른다 쓰고 바꾸려고 생각중입니당 ㅎㅎ

전 요제품이 저한테 잘 맞아서 잘쓰고 있어용^^
성분이 좋아서 더 믿음이 가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07.73
ETH 2389.39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