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곤충' 레스토랑을 가다 (살짝 비위 조심)

in #kr6 years ago (edited)

저도 한번 먹스팀 글좀 써볼까 해요
그냥 평범한 내용이면 아쉬우니 제가 먹어본 가장 기억(?) 남는 음식을 소개합니다 :)

제작년 앙코르와트를 보러 캄보디아 시엠립을 갔는데, 그곳에서 먹은 곤충 플레이트 입니다 ㅎㅎ 트립 어드바이저 10위 안에 드는 나름 맛집(?) 이라는 ....

가게 이름은 bugs cafe 였고, 호주 사장 아저씨가 운영하더라구요. 저는 샘플러 플레이트 하나를 시켰습니다

IMG_8950.JPG

일단 곤충 꼬치는 ... 거미는 바싹 튀긴지라.. 그냥 특별한 맛보다는 바삭했습니다. 다만 저기 밑에 대왕 매미?? 는 좀 식감이 그래서 다는 못 먹었다는 ...

IMG_8951.JPG

IMG_8952.JPG

그 밖에 번데기야 뭐 한국에서도 먹는거니 맛있게 먹었구
의외로 튀김옷을 듬뿍 입힌 전갈 튀김이 먹을 만 했습니다 ㅋㅋㅋ

아저씨가 저한테 한국인이냐고 하시더니 .. 가게 오픈 후 너가 3번째 한국인이라고 하더라구요 2년이 지난 지금 총 몇분이 도전 하셨을지 궁금하네요 ㅎㅎ

21세기 식량이라고 불리우는 곤충 음식 ㅋㅋㅋ 한번 도전해보세요 ! :)

  • 콘텐츠 이야기, 여행이야기, 마케팅과 브랜딩 이야기를 주로 씁니다 ㅎㅎ 많은 팔로워 부탁 드려요 :)
Sort:  

헉 곤충 레스토랑 ..
쉽게 도전하기 힘드셨을텐데 대단하십니다.
현재의 저에게는 힘들 것 같네요.

ㅋㅋㅋ 저도 입구에서 사알짝 망설이다가 들어갔습니다 ㅋㅋ 조리법이 다 바싹 튀기는 거라 크게 이상하진 않았어요

저도 여행할 때마다 그 지역의 음식을 먹어보자라는 생각인데
아직 곤충레스토랑은 못가봤네요ㅎㅎ
사실... 저는 있어도 못갔을것 같아요ㅠㅠ

저 음식을 먹어 본 후 왠만한 로컬 음식들은 거부감이 없더라구요 ㅋㅋ

기회가 된다면 꼭 먹어보고
싶네요.^^

ㅋㅋㅋ 네 ~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되실거에요 ㅎㅎ

맙소사!!! 공짜로 준다면 모를까 사먹기는 정말 인내의 시간이 필요할 거같아요..ㅎㅎ
잘보고 가요🤠👍🏻

ㅋㅋㅋ 네 ㅋㅋ 약한 수준인 번데기부터 한번 도전해보심은 어떨지요 ㅎㅎ

아~ 번데기는 아주좋아하죠~ 꼬소한 맛이 아주 일품이죠!( 타고난 곤충미식가의기질?;;;)ㅎㅎ

저는 곤충이 멀리서 보이기만 해도 소오름이....

차라리 전갈이 정말 백배천배 낫습니다.

비위가 상하진 않는데 무서워서 못 먹겠어요..

네 저도 해외여행중이니 먹지 아마 한국이었으면ㅋㅋㅋㅋ그래도 전갈 튀김은 꽤 먹을만 했어요 ㅎㅎ

저는 죽어도 못 먹을거에요: )

ㅋㅋㅋ 곤충이 주식이 되는 인류 식량난이 오지 않기를 바랄 뿐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467.65
ETH 3470.01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