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조대왕의 일침

in #kr6 years ago

IMG_8976.JPG

가장 좋아하는 문구중 하나입니다

좋아서 하는 일인데, 하다보면 여러 핑계와 변명이 생겨나는것 같아요. 이번주를 마무리 하며 스스로에게 되 묻습니다

Sort:  

Thank you for your post. :) I have voted for you: 🎁! To call me just write @contentvoter in a comment.

정말 좋은 말입니다. 실천이 어렵긴 하지만 노력을 계속해야겠죠 ㅠㅠ

네 ㅎㅎ 근데 매일 저역시도 시간 핑계를 너무 대는것 같아서 반성중입니다 ㅜ

맞아요! 세상살면서 깨달은거지만(얼마 살진않았지만..) 시간이 부족했다는 말은 거의 틀린것같아요. 모든것은 어떤마음가짐과 어떤태도로 임하느냐에 달려있는 것 같아요!

정조님의 명언 잘보고갑니다 ^ ^

네 ㅎㅎ 저도 항상 보면서 맘을 다잡아요 ㅎㅎ

글을 읽다 흠칫하며 보팅과 댓글 남깁니다. 한순간 한순간 놓치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삶을 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도요 ㅎㅎ 같이 화이팅 해요 ㅎㅎ 팔로우합니다 :)

크으...정조의 스웩에 보팅/팔로우를 안할 수 없네요.
이런거 좋습니다.
종종 올려주세요 ^^

감사합니다 ㅎㅎ관심사가 역사쪽이라 ㅎㅎ 좋은 문구들은 같이 공유 하겠습니다 ㅎㅎ

정말 와닿는 말이네요
무슨일을 하든 시간 핑계를 주문처럼했는데..
앞으로 마인드를 바꿔야겠습니다

네 ㅎㅎ 저도 매일 보면서 반성하고 있습니다 ㅎㅎ 같이 노력해요 :)

어딘가에 써두고 싶은 말이네요 :) 진인사대천명 이란 말을 항상 되뇌이는데 통하는 구절이기도 하네요 ^-^

네 ~ 저도 휴대폰에 저장해서 종종 되네이네요 ㅎㅎ 송블리님의 블로그 넘 재밌게 보고 있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2276.80
ETH 3005.63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