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 추운 오늘.. 호주 다시 가고 싶다 ㅜ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edited)

출근하는데 영하 15 ㅎㄷㄷ ....

얼마전 다녀온 호주가 그립습니다ㅠ
호주는 지금 한창 여름이에요
맨날 수영하고 놀고 먹고 했는데 ㅜ

사진이라도 보고 맘 달래기로

IMG_8381.JPG
시드니 비치입니다 ㅎㅎ 바다가 참 이쁘죠

IMG_8402.JPG

너무나도 유명한 시드니 하버 오페라 하우스. 가까이 가서 보시면 진짜 조개처럼 생겼어요

IMG_7771.JPG!
호주 케언즈에 있는 쿠란다 열대 우림을 가는 산악 기차입니다

IMG_8317.JPG
지금 한국 날씨에서는 상상도 못할 ㅎㅎ
시드니 비치옆 수영장이에요

IMG_7280.JPG

제일 좋았던 멜버른이에요!! 여기는 전쟁기념관입니다
한적하고 운치있는곳 입니다. 딱 봐도 선진국 스멜이 ~

Sort:  

저도 호주 다시 가고싶네요 .. 겨울에도 낮엔 반팔입고
돌아다닐 수 있었는데 ..한국은 너무 춥네요

네 ㅎㅎ 진짜 오늘따라 저도 너무 간절하네요 ㅎㅎ 호주 여행 다녀 오셨어요?!

아 저는 아주 오래전에 4개월정도 여행을 했답니다 .. 저는 브리즈번에 대부분 머물렀어요

와우 ㅎㅎ 브리즈번 가고 싶었는데 ㅎㅎ 4개월 여행 대단하시네요

Congratulations @contentsmad!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You published 4 posts in one day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4
BTC 66095.77
ETH 3184.92
USDT 1.00
SBD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