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란 뭘까? <'센스'의 정의에 관하여>

in #kr7 years ago

이미지.jpg

<센스는 타고나는 것이 아니다? 그럴수도 있지만, 사실 센스는 가르치기도 참 어렵다>

센스란 뭘까?

업과 사람에 따라 다양한 정의가 있을 수 있을것이다
일할때 '참 센스 있어' 라는 칭찬은 사실 어디서든 최고의 칭찬이다

내가 마케팅과 콘텐츠 제작을 하며 느낀 '센스'의 정의는 이러하다

'센스'란?

사소한것은 대범하게 다루고, 중요한것은 디테일하고 집요하게 다루는 능력이다.
즉 경중을 구분하여 그에 맞는 리소스를 투입하는 판단력이다

그러나 눈에 보이는것과 달리
사소하게 보이지만, 그것이 가지는 의미가 중대한 것들이 있으며
중요하고 크게 보이지만, 정작 대세에 크게 영향을 끼치지 않은 사소한 일도 있다

표면의 경중이 아닌 일의 본질과 그것이 만들어 내는 결과물에 대한 예측을 가지고
일에 임하는것. 그것이 바로 센스있는 자들의 특징이다

Sort:  

ㅋㅋㅋ 책..제목을 잘못...음란마귀가...ㅠㅠ

ㅋㅋㅋ 받침하나로 느낌이 달라지네요 ㅋㅋ

Congratulations @contentsmad!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a First Reply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039.14
ETH 2755.32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