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매번 업무 미팅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IMG_8743.JPG

힘들땐 웃는게 1류라고 ... 이상민씨가 얘기했으나

같은 말만 되풀이 하는 분
기껏 설명했더니 딴소리 하는 분
원론적인 이야기만 하고 뜬구름 잡는 분
지난 아젠다 얘기만 계속하는 분
모든게 다 어렵다고 회의적인 말만 하는 분

또... 뭐가 있으려나??

Sort:  

자기도 모르면서 설명하는 분
정신력으로 이겨내자고 하는 분?!
ㅋㅋㅋ

ㅋㅋㅋㅋ 자기도 무슨말 하는지 모르면서 설명하는 분 ㅋㅋㅋㅋ 격하게 한표 던집니다 ㅋㅋㅋ

이해하기 어려운 개그 하는분?ㅎ

ㅋㅋㅋㅋ 그리고 재미 없는 아재 개그 계속 던지는 분도 있는것 같아요 ㅋㅋ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힘들때 웃는거 너무 어렵죠.
요새는 힘들때 웃으면 호구로 보더라구요 하핳하하하핳ㅎ하하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168.93
ETH 2768.21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