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XT5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돈은 없지만 차를 좋아하는 코너밍그리거입니다^^

요즘 들어 제가 캐딜락 차를 많이 좋아하게 된 느낌입니다...

원래 미국차는 크게 좋아하지 않았으나..에스컬레이드 때문에 매력을 느꼈고...

(물론 원래부터 CTS-V와 ATS-V에는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었죠...)

사실 타보지도 않은 제가 캐딜락에 관심을 가지는 이유는...외관입니다...

드라마 돈꽃에서 PPV를 제대로 해주고 있는데요 ㅋㅋㅋㅋㅋ

CT6에 꽂혀버린 저는...다른 캐딜락 차들도 이뻐보이는 착시효과가 생겼고.....

에스컬레이드는 너무 비싸고...다른 SUV는 없나?? 막연히 생각했는데...

최근 돈꽃에서 장부천(장승수)이가 계속 새로운 SUV를 타고 댕기더군요...

찾아보니 ㅋㅋㅋ XT5 라는 모델이었어요....그래서 간단히 소개하려고요~~

참고로 저는 원래 제조회사 홈페이지에서 사진이나 이런것을 가져오는데...

캐딜락은...홈페이지가..너무 조잡해요....리뉴얼 좀 ㅋㅋㅋㅋㅋㅋㅋ

사실...제 스타일은 아닙니다....

키가 커보이고....뚱뚱해보이는 ㅋㅋㅋ 트랙스의 느낌? ㅋㅋㅋㅋ

외관은...걍 그런거 같습니다....

제 스타일은 아닌듯해요 ㅋㅋㅋ

너무 뚱뚱해 보여요...(사실 CT6를 제외하면...캐딜락 차들이 좀 뚱뚱해 보이더라는....)

3.6 엔진을 쓰구요.....(대배기량 맘에 듭니다)

SUV라면 4륜 구동이죠 ㅋㅋㅋ

310마력에 37.4토크....힘은 충분합니다!!

참고로 연비는 8.9(자동 기준) 정도 나오네요...그냥...쏘쏘??

그다음 크기를 볼께요....

솔직히 비교하면서 놀랬어요....

눈으로 볼때는....싼타페 보다 좀 작지 않을까?? 해서...투싼과 싼타페와 크기 비교를 하다가....

ㄷㄷㄷ 놀랬어요....

아 현대차와 크기 비교 하는 이유는....체감하시기 가장 좋으실거 같아서...

가장 많이 접해본 차와 비교를 하는게 여러분들께 쉽겠죠? ㅋㅋㅋ

자.....

간단히 말씀드리면....

차 크기에 놀랬어요....

맥스크루즈보다 더 크네요....

싼타페보다는 크구요.....

맥스크루즈보다 전장은 짧으나 실내나 폭 모두 큽니다...

이건 머 에스컬레이드 동생이라 불러도 되겠네요..

크기는 굉장히 만족합니다!!!!

가격은 6,580만원에서 7,480만원..

캐딜락이 생각보다 가격이 착하네요....

(물론 ATS는 좀 비싸다는 생각. ㅋㅋㅋ)

이정도 크기에 300마력이 넘는 성능에.....합격점을 드리고 싶네요!!

드라이빙 모드에 따라 댐핑과 서스펜션도 조절이 되구요

라이트는 캐딜락 전 모델들이 너무나도 멋있어요....

20인치 휠

시트 접어서 넓은 수납공간도 가능한데...크기 보니...머 접을 필요도 없겠네요 ㅋㅋㅋ

##결론 내려 드리면!!

크기 성능 가격 다 만족하구요....

다만 제 주관적으로는 외관이 조금 아쉽네요....

뚱뚱해 보여요...

날렵하게 체인지되면 장바구니에 담고싶은...

이상입니다.

Sort:  

밍그리거님은 전체적으로 덩치가 큰 차들을 좋아하시는것 같아요 ㅋㅋ

그렇네요...사실 작고 컴팩트한 차들도 좋아해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009.23
ETH 3063.14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