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X8 루머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돈은 없지만 차를 좋아하는 코너밍그리거입니다^^

오늘은 BMW X8에 관해 간단히 살펴보려구요...

모아진 정보만 간단히 서술할 것이고....

아직 루머이므로 확정은 아닙니다~~

2020년 출시 예정이라고 관계자들이 언급을 했습니다

아직 X7가 안 나왔는데도 X8이 나오는건 확실함...

조금 의아하죠...X7에 관해서는 정보가 거의 없으나...X8출시는 확실하다 하네요 ㅋ

매우 크고 X2, X4, X6를 잇는 SAV(Sports Activity Vehicles)의 모양...

즉, X6의 형님처럼 나올 확률이 높습니다.

매우 크고 럭셔리하고 멋지고 비싸다

아마도 가장 비싼 SUV 일 확률이 높구요

어쩌면 X7보다 더 크게 나올 수 있고,,,

이부분은 대부분 X6는 X5보다 작고 X4는 X3보다 작고...

차체가 작은것은 아니지만 루프라인이 뒤쪽이 쿠페 모양이라서 실내가 작다는 거죠...

근데 X8은 X7보다 작지 않을 거라는 소문이 많네요....

레인지로버 급이라는 루머도 있습니다....그 이유는 아마도...

롤스로이스 컬리넌과 플랫폼을 공유할 확률이 높다고 하네요...

어쨌든 엄청난 거함이 나올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얼마나 비쌀지...

기대 됩니다!!

Sort:  

cool car @conormingregor i like the color

Very Nice Car~~~

카 코드만 알면 조회할 수 있을 것 같기도 한데.... ㅎ 아무튼 기대됩니다 BMW ㅎ

1년 반 남았네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5777.74
ETH 2616.43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