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에센시아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돈은 없지만 차를 좋아하는 코너밍그리거입니다^^

컨셉카 라고 아시죠??

실제 양산 되는 모델은 아니지만 양산차의 기반이 된다는 점에서 사람들의 궁금증을 많이 자극하죠.

현대의 럭셔리 브랜드 제네시스에서 처음으로 컨셉카를 발표했어요!!

그 이름은 "에센시아"

살펴보죠.

전기차 기반의 컨셉카....멋지죠? ㅋㅋㅋ

너무 멋진거 보면 실제 양산차는 아닐듯한 느낌적인 느낌이...

전기차 기반의 컨셉카라고 하네요^^

라인이 예술이네요....엄지 척 ㅋ

마치 애스턴마틴의 곡선을 보는 듯한....

가오리?? 차 맞나요?? ㅋㅋㅋㅋ

와...엠블럼도 LED로....휠도.....컨셉카 멋져요

컨셉카라서 ...큰 의미가 없을수 있으나...

기존의 현대와는 사뭇 다른 느낌이...

실내....고급스러움 장난 아니네요...

꼭 양산 되기를 ㅋㅋ

Sort:  

Very nice design.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1116.15
ETH 2413.01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