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세대 소나타 랜더링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돈은 없지만 차를 좋아하는 코너밍그리거입니다...

소나타가...원래는 베스트 셀링카였는데....그랜져에 밀렸죠....

물론 우리나라 사람들이 큰 차를 선호해서..국민차가

아반떼-소나타-그랜저로 자꾸 바뀌고는 있으나...

소나타 뉴라이즈의 안드로메다 디자인에 판매량이 극히 줄어버린 영향도 있겠죠??ㅋㅋ

사실 뉴라이즈 랜더링은 엄청 났습니다만...실물보고...흠

지금...또 다시 새로운 소나타의 랜더링이 돌아다닙니다.

랜더링이라서...믿기진 않지만...아니..속진 않겠지만...

엄청나네요...

앞모습이 조금 메기 같긴 하지만...

전체적인 실루엣이....거의 CLS?ㅋㅋㅋㅋㅋ

어떻게 나올진 모르겠으나...

또 다시 한번 속아봅니다...기대해 볼께요....

저렇게 나온다면....그랜저 팔고 소나타 가시는 분도 많을듯 ㅋㅋㅋㅋㅋㅋ

Sort:  

멋있네요^^... 하지만 전 갠적으로 곡선이 많은 차가 좋더라구요!
늘 좋은 정보 잘 보고 있습니다.
오늘도 무더위 이기는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더위 조심하세뇨~~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17.54
ETH 2573.14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