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차 펀카 추천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돈은 없지만 차를 좋아하는 코너밍그리거입니다^^

요즘 우리나라 차들이 매우 성능이 뛰어나지고 있는 듯 합니다....

그래서 재미로~~~~

탈만한 펀카....탈만한 세컨카 한번 소개 시켜드리려고요^^

나 혼자 타고 다닐차 인데...운전 재미있었으면 좋겠다!! 하시는 분들 참고 하이소!!

(참고로 카마로는 뺐어요...왠지 외제차 같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

1. G70 3.3

긴 말이 필요없는 차 입니다......

멋진 외모와, 엄청난 성능, 그리고 엄청난 가격까지.....

우리도 외제차 맞먹는 성능을 낼수 있구나 하는 생각과....가격도 외제차 맞먹구나...

그러나.....돈 좀 있으신 분들에게는 최고의 세컨카!! 추천합니다...

가속감 : ★★★★★(370마력이 괜히 그런게 아니죠...AMG나 M빼고는 다 제낍니다 ㅋㅋ)
운전재미 : ★★★★★(하체 손보면 더더욱 좋음)
간지 : ★★★★★(진짜 멋진듯...제네시스 마크까지)
가격 : ★(너무 비싸요......세컨카로 이 가격이라....)

2. 스팅어 3.3

G70과 플랫폼을 같이 하죠...

비슷한 성능에 약간 더 넓다는 장점.....

그 외에는 비슷해서 생략합니다 ㅋㅋㅋ

가속감 : ★★★★★(370마력이 괜히 그런게 아니죠...)
운전재미 : ★★★★★(하체 손보면 더더욱 좋음)
간지 : ★★★★(기아차라서 제네시스보단 1칸 뺐음)
가격 : ★(너무 비싸요......세컨카로 이 가격이라....)

3. 벨로스터N

말 그대로 펀카 입니다....

N이라는 이름으로 국내에 처음 나오는.....

기대도 엄청나고...아직 타보진 못했으나...

하체나 쫀득함이 국산차의 기존 그것들을 뛰어넘었다고 하네요 ㅋㅋㅋ

그리고 제 눈에는 외관이 너무 이뻐요 ㅋㅋ

가속감 : ★★★(250마력이면 보통 차들에게는 충분합니다...)
운전재미 : ★★★★★(쫀득쫀득)
간지 : ★★(간지는 조금.....)
가격 : ★★★(이 가격이면 소나타가 가능해서리.......)

4. 아반떼 스포츠

가성비 최고의 차에 운전 재미까지...

지금은 단종됐으나 저 옐로우는 마치...BMW의 M을 연상시키는.....

세컨카로 딱!!이죠

가속감 : ★★(204마력이면 시내바리 짱??...)
운전재미 : ★★★★(쫀득쫀득)
간지 : ★★(비슷한 차가 너무 많아서.....)
가격 : ★★★★(이 가격에 이 크기면 혜자죠.....그리고 지금은 단종되서 중고가 괜찮음..)

5. 제네시스쿠페 3.8

가장 매니아가 많은 차 중에 하나죠....

국내 첫 후륜기반 스포츠카.....

엄청난 떡대와 간지...

단,,,, 단종되고...중고가격이 많이 낮아져서...양카취급을 받기도....

가속감 : ★★★★★(350마력에 대배기량...초반말고 후빨은 G70보다 더 잼있죠..ㅋ)
운전재미 : ★★★★★(하체 손보면 더더욱 좋음)
간지 : ★★★(나온지가 좀 오래 되서)
가격 : ★★★★(중고차 똥값이죠ㅋㅋ...유지비가 비싸서.)

이상 5개 차종 추천드려봤구요!!

이건 다시 말씀드리지만 세컨카 또는 펀카 입니다!!

다들 연비 안좁고 공간도 작습니다!!

가성비 따지시는 분들은 사시면 안됩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