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90 알아보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돈은 없지만 차를 좋아하는 코너밍그리거입니다~~

G90 이모저모에 대해 알아보려고요...^^

쿼드램프

슈퍼맨이 떠오르는 오각 그릴 ㅋ

대가족이 넉넉히 고기를 구워먹을수 있는 불판휠 ㅋ

가니쉬그릴 사이에 사이드 리피터가.....와...멋짐...

기존 제네 엠블럼 떼고...레터링을 했네요^^

후진시 안전을 위한 램프

뒷좌석 모니터 퀄리티...ㄷㄷㄷ

네비게이션은 자동업데이트 된다네요 ㅋ

와.....진짜..국산차 안같네요.......

정말 한대 사고 싶은데.......이것 역시 당일 출고가 안되서....패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와 디자인 잘빠졌네요. 뒷태가 거의 천지개벽 수준이네요. 잘 봤습니다.^^

뒷태는 욕하는 사람들도 많드라고요 ㅋㅋㅋㅋ

제 취향이 글로벌하지 않나봅니다.^^;;

저는 멋져보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78.17
ETH 2581.50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