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 브랜드 분포도

in #kr6 years ago

시계의 브랜드 분포도 입니다 물론.2016년 말 자료라 지금과는 다를 수는 있으나...신흥 메이커가 크게 없으므로 지금과 같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그림의 가로는 브랜드 파워, 세로는 합리적인지 비싼지 정도라 보시면 됩니다!!

유명한 상표는 대부분 빨간 줄을 해놨어요...

우선 파텍, 바쉐론, 오데마.....3대장은 브랜드파워도 높고,,,엄청 비싸죠...

브레게 랑에운트죄네도 비슷 ㅋ

위블로는 비싼데....너무 고평가라고 보면 되죠....(자사 무브먼트도 안쓰는 회사...)

로렉스는 벤츠와 비슷...완전 비싸진 않지만 누구나 그 이름을 다 아는 ㅋㅋ

가성비 좋은 것은 세이코 론진 테그호이이어 오메가 튜더 브라이틀링 정도??

우측 아래 일수록 가격은 저렴하면서 품질은 좋다..생각하시면 될듯요 ㅋ

Sort:  

그랜드 세이코 보다 세이코가 우측으로 더 가있네요 ㅎ
한때 시계 참 좋아했는데,,, 손목이 아픈이후로는 핸드폰 시계에만 의존해서 삽니다 ㅠ
좋은 글 감사합니다.

그랜드 세이코가 더 고급이지만...사람들이 잘 몰라서 그런거 아닐까요?? 세이코는 알지만 그랜드 세이코는 모르는 분들도 많아서리....^^

그렇쵸, 베이스 브랜드가 워낙 튼튼하니깐
아.. 태클은 아니었습니다 ㅠ 쭉 봐보니 그게 눈에 보여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브랜드라 유심히 봤나 봅니다.. :)

태클은 무슨....전혀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 함께 소통 하면서 지내시게요

저도 시계 취미입니다! 바쉐론 제 드림워치에요. 스티밋에서 보니까 반갑네요!

반갑습니다 ㅋㅋㅋㅋㅋㅋ

테그호이어 키리움을 가지고 있는데 인기가 없어 단종되었다고 해요 ㅎㅎ
그런데 저는 더 애정합니다 ㅎ
잘보고 갑니다~

단종되면 오히려 중고가격 방어가 될듯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88.04
ETH 2570.49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