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의 슈퍼카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돈은 없지만 차를 좋아하는 코너밍그리거입니다^^

캬...며칠 전에도 본적 있는 기사인데..어제 대대로 다시 보도가 되네요...

2020년을 목표로 포르쉐 페라리 람보르기니급 슈퍼카를 출시한다....현대차에서요...

물론 제네시스 마크를 사용을 하겠죠??

정의선 현대차 부회장이 포르쉐 911 모델을 롤모델로 꼽으며 이런 계획을 밝혔습니다.

연간 판매목표는 500대.....

람보르기니가 글로벌로 3,000-4,000대 팔린다고 하니까...목표를 보면....

진짜 슈퍼카를 만들려고 하는 것은 맞는 것 같아여...

다만....주위의 반응은 대부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대차가??"

"가격도 람보르기니겠지"

"슈퍼카의 몇가지만 따라하는거 아냐?? 시트 불편함, 구린 실내, 낮은 연비 등등"

"슈퍼 갈 때 타는 차??"

네.............대부분 반응이 이렇네요 ㅋㅋㅋㅋ

사실 저도 처음에 보고 피식.......한 것은 비밀...

우선 밝혀진 것은...

무려, 미드쉽 엔진.....을 채용하구요...

엔진이 중간 즉, 운적석 뒤쪽에 있고...슈퍼카 들이 이런 방식을 많이 쓰죠...

또한 전기모터, 하이브리드 등 여러개를 결합해서 500마력 이상으로 만들어내겠다는 듯 합니다.

머 600마력 이상이 나온다는 말 들도....

이미 디자인 품평회를 마쳤다고 하네요...

정리해보면 아직 완전한 차의 제원은 안나왔으나 슈퍼카 급 차를 만들어서 판매량은 적더라도 현대라는 이름을 널리 알리겠다....

완전 좋은 생각인듯 합니다...

사실 저는 예전부터 닛산의 'GTR'모델 같은 것이 현대차에도 있어야 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 어느것과도 바꿀 수 없는 진짜 상징적인 차....

현대에도 그런 차가 하나 필요하다고 보구요....

제네시스 브랜드를 달고 나오면 진짜 멋질수도....

요즘 현대차가 진짜 일 낼거 같기도 한 것이....

BMW의 인재를 데려와서 N 브랜드도 만들고....(해외에서 호평을 받죠)

또한 벤틀리 출신 인재를 데려와서 슈퍼카 까지 시도를 하네요......

개인적으로 매우 응원합니다....

다만 가격이 참..궁금하네요...

슈퍼카인데 저렴하게 나올 수는 없으나,,,너무 비싸면....다른 대안의 수입차가 너무도 많은 상황이라서..

그런 부분을 잘 생각해서 개발을 하여야 할듯 합니다.

외관은 전혀 나온적이 없지만....

최근의 트렌드인 제네시스의 디자인 철학이 녹아있는 컨셉카,,,,HND-9을 보며 이와 비슷한 모양이 되지 않을까.....조심스레 예상해봅니다~~

우리는 닛산의 GTR을 현대에서도 기다려봅니다...

Sort:  

투스카니처럼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ㅋㅋㅋ

아....투스카니는...안되는데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9114.57
ETH 2309.50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