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M8그란투리스모 컨셉카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돈은 없지만 차를 좋아하는 코너밍그리거입니다...^^

며칠전에 M8그란투리스모 컨셉 스마트키를 보여드렸는데요....

그러면 그 컨셉카를 봐야겠죠??

색깔 영롱하고 멋집니다....

그란투리스모라 문 4짝이고....

8시리즈는 정말......섹시한 차 인듯 하구요....

외관 봤을때 양산차도 거의 같을 것으로 보입니다~~~

저 차 살수 있을때 까지 화이팅!!

Sort:  

와. 사고싶네요 ㅋ멋지다 .ㅜㅜ 저는 bmw 730LD 엄청 사고싶네용ㅋㅋ

성공한다면

7시리즈 좋죠....저도 사고싶은데....돈이 없다는 ㅋㅋ

님은 꼭 사실 수 있을 겁니다!! 화이팅!!

멋있는데 색이 좀...좀좀..

저는...이 색깔도 멋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