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위험 차익거래가 땡기네요

in #kr7 years ago

5월달 즈음인가?
주식관련 오픈톡방(실상은 그냥 농담 따먹기)에 있던 한명이 필리핀에가서 어떤 아재한데 비트코인을 사왔다고 하더군요.
빗썸에서보다 총 300만원 정도 싸게샀다는 말 듣
'저가항공도 있고 할만하겠다'란 생각을 했는데
(실제로 많이들 했더군요)
오르락 내리락 하는거 보고 사서 빗썸으로 옮겨서 파는 그 시간 동안 떡락하면 어쩌냐(그땐 이렇게 오를줄 상상 못했네요 ㅠㅠ) 하고 그냥 잊고 지냈네요.

그러다!
미국 일본에서 비트코인선물을 도입한다는 말을 듣고서

'우오앙 이거 완전 개꿀 무위험 차익거래 아니냐?'
이런 생각이 들더군요.

미국 코인거래소에서 비트코인을 사고
선물 시장에서 매도하고
한국 코인거래소로 비트코인을 옮긴담에
한국에서 비트코인 팔고 선물매도 포지션 청산

성공!!!!

이렇게 뇌내망상을 하다 몇가지 문제점을 생각하다
걍 접네요 ㅎㅎㅎ

혹시 이렇게 차익거래 하시는분 있거나 아는분 계시분 후기라도 한번 올려주세요. 궁금하네요 ㅎㅎㅎ.

Sort: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conman777!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conman777!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4
BTC 63935.74
ETH 2749.19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