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캐슬 마지막화

in #kr6 years ago

스카이캐슬 마지막회가 끝났네요.

가장 궁금했던 혜나를 죽인 범인은 경비원으로 밝혀졌네요.

어떤식으로 죽였는지에 대해선 결국 밝혀지진 않았어요.

세리 아버지도 변하는 모습이 나오네요.

완전히 변한건 아니지만 아내의 뜻에 따라 피라미드를 버리고, 아이들을 지켜보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나와요.

마지막회는 김빠지는 느낌이 있네요.

조금 아쉬운 결말이 아니었나 싶어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98.53
ETH 2660.51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