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살룬 유난의 음악 2.きんいろモザイクメモリーズ kinmemo game b.g.m (space ver.) STAGE

in #kr6 years ago (edited)

와 안녕하세요 저보다 먼저 음악관련글과
작곡을 하시는 분이라고 들었습니다
많이 배우고 가겠습니다 팔로우할게요!!!

저는 에이블톤을 사용합니다 :)

Sort:  

감사합니다. 저도 이따 가서 찬찬히 음악 들어보겠습니다. 저도 에이블톤 9 샀는데 이번에 10 업글 하셨어요? 못갖춤마디 만들때는 에이블톤이 불편하여 에이블톤에서 필요한 음색이나 톤 있으면 빼와서 로직으로 다시 작업을 하지요. ㅋㅋㅋㅋ

저는 9 그대로 쓰고 있고 로직 프로x쓰다가 넘어 왔어요
못갖춤마디 만들때 조금 불편한 면이 있기도 한데 저는 개인적으로
로직보다 에이블톤이 소리 만들기 편한것 같아서 에이블톤을 쓰고
튠같은 작업할때는 로직으로 가져가서 써요 ㅋㅋㅋ

ㅋㅋㅋㅋ 어찌됐든 좋은 소리만 나오면 되지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364.26
ETH 3322.90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