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업비트 입출금 공고.... 아쉽게도 신규 계좌 발급자는 현금 입금 NO....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어제 업비트 스팀 입출금이 된다고 해서 아침에 현금 이체를 하려고 하는데...

아........

기존 계좌 발급자에게만 해당된다고 하네요...

업비트 입출금.PNG


다음으로 중요한 것이 스팀의 전송 속도인데...

와 대박이네요.....1분만에 들어옵니다...

스팀 입출금22.PNG


이런 분위기때문인가요?^^

지금 스팀 챠트보니 우상향 그래프 그리고 있네요....

스팀 그래프.PNG

이제 시작인 것 같습니다...^^

앞으로 쭈~~~~~~~~욱 가즈아......... ^________^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우상향!!! 이제 곧 달리겠죠??? 마구마구 가랏!

스팀잇 식구들로 모든 바람이죠...^^

아? 진짜요? ㅠㅜ 신규 가입하고 지갑 좀 써볼려고 했는데 더 기다려야겠군요 크흑 ㅠㅜ

뉴스보니 거래소도 곧 허용할 듯 해요... 수수료 조금이라도 아껴야죠...^^

아 저두 기업은행 계좌를 만들어야 스팀달러로 치킨 먹는 세상을 열텐데요..ㅠㅠ
마실 한번 다녀와야겠어요.ㅋㅋㅋ 무슨 핑계를 대서 계좌를 만들지..흐음..

저같은 경우는 별얘기없이 만들어 줘서 쉬웠는데...(기업은행)

농협같은 경우 20분동안이나 안 된다고 질질 끌길래..... 신용카드 만들면 만들어 준다고 하네요ㅜㅜ

중요한 한가지 더....

1달안에 은행 2곳에서 통장을 만들 수 없다고 해요... 그래서 전 농협통장개설 1달 뒤로 미려줘서요...

전송속도는 정말 좋네요. 앞으로 스팀형제가 위로 달릴일만 남은듯 합니다 ㅋㅋ

전송속도만큼 스팀잇도 투더문..^^하길 바래야지요..^^

고팍스 날짜에 맞춰서 입출금이 열리다니...
노린건가요 ㅎㅎ

그런 것 같아요...^^

요즘 많은 거래소들이 생기니 고객 이탈을 막기 위한 방법이겠죠...^^

가즈앗~^^ 저도 저래서 오늘 기업은행 직접가서 통장 만들었어요 ㅎㅎ

로이최님 방가워요..^^

저도 2월1일날 바로 만들었는데..... 이 거래소가 정부 눈치본다고 아직 전용입금계좌를

풀질 않네요ㅜㅜ

하루종일 스티밋이 업비트 입출금 이야기네요 ㅎㅎ

수수료가 없다니 신세계네요... 아직 뉴비라서 입출금 할 일도 없지만

좋은정보 정말 감사합니다!!

수수료 없고 전송료 60원 정도면 아주 훌륭하죠....^^

원화 입금을 할 수 없으니.... 많이 아쉬워요...~~^^

저도 오늘 업빗 입출금이 열렸길래 스팀잇으로 입금시켜서 파워업했습니다~ ^^ 이젠 강제 장투!! 가즈아 ㅎㅎ

많은 이웃분들이 파워업하시네요...^^

스팀과 스팀잇으로 다들 대박 기대되네요...^^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060.27
ETH 2927.58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