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갈림길.....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도 평안한 하루 시작하시는지요...

어제 업비트의 스팀 및 스팀달러 입출금 시작으로 들뜬 기분은

불과 하루만에 하락장으로 반감되는 느낌이 있네요....

스팀잇은 길게 보아야하기 때문에 액땜으로 그냥 넘겨봅니다...^^


오늘 얘기하고 싶은 것은

저희 회사 건물형이....이런형태로 되어 있어요....
센텀호텔.jpg

정사각형에 중간은 비워있는 형태..


그러면 동서남북의 복도가 4개 나오는데....

각 복도를 걸을 때 마다 느끼는 것이 있습니다...

이건 북쪽복도 양쪽으로 방들과 비상계단, 정면에도 문으로 막혀있죠..20180220_163246.jpg

이건 제 20대와 30대 초반까지 제 삶을 이 사진 1장으로 말해주는 것 같았어요..

제 삶의 목표를 위해 젊음을 태워야할 시기는 이렇듯 선택의 갈림길과

앞을 봐도 막혀있는 문뿐......

이 어두운 터널속 시간속에 갇혀버린 느낌을 지울 수가 없어죠....

이렇게 방황으로 시간은 지나갑니다....


이건 서쪽복도입니다... 어둡고 긴 터널은 맞지만 정면을 보면
빛이 들어오죠....20180220_082304.jpg

방황하는 시기를 접고 (공무원 시험 포함)....

제가 사회에 필요한 존재가 되는 시점..... 취직을 하고 사람들과 어울리는 시기죠...

조금씩 자아를 찾아가는 기쁨도 누리게 되었습니다...


이건** 남쪽**복도입니다...20180220_082254.jpg
앞에 빛이라고 하는 목표는 위 사진과 같지만

복도 전체적인 분위기가 위 사진과 비교해 보면...

많이 밝아진 것을 알 수 있죠

직장을 한 곳에서 오래 지속하고 그 와중에 결혼도 하게 되어

전체적인 저의 분위기는 밝음으로 이루어줘 있죠....^^


이건 중앙에 있는 엘리베이트 홀인데....5개의 엘리베이트 게이트를 가지고 있죠20180220_082408.jpg

현재 저의 여러가지 고민들을 대변하고 있는 듯한 사진입니다...

분명 전보다는 안정되고 있으나

인생 후반부의 삶이 어떤 선택을 하느냐에 따라서....

저의 인생 종착점이.....

즐거운 소풍일지... 아쉬움일지.....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비유가 넘 멋지세요.ㅎㅎ
어떤 사물을 바라보는 거에 자신의 생각을 녹여내기가 전 참 쉽지 않던데.. ^^
갈림길이라는 제목에 이끌려 왔다가 좋은 글 보고 가네요
꼭 즐거운 소풍이 되시길~~ 그 소풍가는 길도 행복하시길 빌게요 ^^

늦은 시간에라도 이렇게 방문해 주시니 감샇합니다..^^

나이가 드니 여러감정들이 많아서 그래요...

사람.여행.음악.사진 그리고 블록체인 등 관심사가 많으신던데...

그런 능력이 부렵네요...^^

이것저것 건드리기만 하고 실속이 없는 타입입니다..ㅠㅠ
전 이렇게 다른 사람들과 다르게 생각하시구 그것을 글로 풀어내시는 comaiiii님이 정말 부럽네요 ^^ 주말 잘 보내세요~~~ ^^

즐거운 소풍일거라 생각합니다!
모두들 꽃길 걸어요.ㅎ

@tip2yo님 보면 열정적으로 스티잇 하시는것 같아 많이 자극받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가입한지 2일된 뉴비입니다^^
팔로우,보팅 하고가요 시간되시면 맞팔부탁드립니다 자주뵈요^ㅡ^

2일만에 이렇게 인연이 되고.... 반갑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안녕하세요 ㅎㅎ스팀잇 시작한지 얼마 안 된 뉴비입니다 ㅎㅎ 아이고.. 저도 지금 이직준비중이라 ㅋㅋㅋ 어째 내용이 와닿네요 ㅋㅋㅋ팔로우하고 자주 놀러올게요 잘 부탁드립니다!!ㅎㅎ

얼마 안 되었지만 활동을 많이 하시고 계시네요....^^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삶이란 늘 갈림길의 연속이겠죠! 죽기전까진...ㅎㅎ
부디 그 종착점이 즐거운 소풍으로 기억되길 바래봅니다~

즐거운 소풍이 되도록 채비를 단단히 하고 있습니다.....^^

@fur2002ks님도 즐거운 소풍해요...^^

짱짱맨은 스티밋이 좋아요^^ 즐거운 스티밋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79.21
ETH 3282.19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