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뽕일기 7탄~^^

in #kr6 years ago

제목1.JPG
저번주에 돌잔치 했는데 일기는 아직 7~8개월 일기니..;;
빨리빨리 써서 라뽕이를 따라잡겠습니다.ㅎㅎ
라뽕일기 7탄을 시작하겠습니다~

라뽕이 침대 올라가기 도전!!!

쿠션으로 다시도전!!

ㅋㅋ성공!!!!

아고집 어머어머 합니다.ㅎㅎ

동영상으로 올리니 더 재미난거 같네요..ㅎㅎ
저만 그렇게 생각할수도 있구요..ㅎㅎ

스티머 여러분 좋은저녁되시고 내일 스팀잇에서 뵈용~^^
굿밤~


저희의 포스팅이 좋으셨다면 투표와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私のポストが良かったら、upvote&followお願いしま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Please Follow @collacolla2


@collacolla2.jpg

Sort:  

아 정말 너무 귀여운거 같애요.ㅠ
천사가 따로 없는!.ㅎ

ㅎㅎ감사합니다.^^

역시 라온이 :) 너무나 사랑스러운 얼굴이네요 ㅎㅎㅎ

Congratulations @collacolla2!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343.52
ETH 3227.30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