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또 다른 정기연재물! [오마나의 chats with man]-상담질문 받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자칭 페미들이 몇몇 생기고 그들만의 세력이 생기면서..
뮤트하는 사람이 늘었음ㅋㅋ 난 내가 꽤 논리적이라 생각하는데
논리로 말해줘도 이해 못하는 사람 많아서 짜증남.. 뭔가 커뮤니티가 갈라진 느낌이야

Sort:  

ㅋㅋㅋㅋㅋㅋㅋ저번에 성평등에 대한 글 작성 이후 나도 뮤트가 ㅎㄷㄷ하게 늘었더군. 그런데 이거도 경험인게, 해보고 사람들하고 부딪혀 볼수록 내글도 유해지고 부드럽고 설득력에서 다소 나아지고 있더라.....

콜드빅형 저번에 위니님 블로그에서 slo어쩌고 하시는 분이랑 댓글공방 하는거 봤는데 그 분
뮤트한거 봤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페미에 관심도 없었고 '여성상위시대'라고 불평하는 사람들 보면 개무시 했는데 스팀잇와서 처음으로 남성들의 불평에 대해 진지하게 공감하게 됐지...ㅜㅠ

아아ㅋㅋㅋ 봤구나. eversloth인가 하는 분인데.. 도저히 말이 통할것 같지 않더라고. ㅋㅋ 위니님은 서로 생각은 다르지만 적어도 말은 통했는데 말이야. 자기가 원하는 것만 보려하는 사람이 참 많아. 다름을 받아들여야 하는데.. 스팀잇에도 되도 않게 시비거는 사람들 많아져서 짜증남. 무논리에 무맥락에 글을 이해도 못했으면서 시비만 걸기 바쁨.. 점점 뮤트가 늘어난다ㅎㅎ

여성이 피해자라고만 주장하는 사람들.. 무맥락에 무논리인 경우가 태반임. 이젠 그런 사람들과 말을 섞지 않으려하고 있어ㅋㅋ

그분 글 딱 보더라도 글이 두서없더라고..... 스팀잇에서 여러 사람들과 논쟁하면서 전에는 생각하지 못했던 것을 느끼고 있어.....ㅋㅋㅋㅋ

그것도 재밌는 것 같아ㅋㅋ 근데 지난번처럼 1대 100 싸움을 하지는 말어. 상처 받잖아ㅋㅋ 오마나형은 독특한 캐릭터라 정감이 가네~ 앞으로 시리즈 기대할께.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6554.08
ETH 2343.73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