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안기지마 무서워 Don't Hug Me I'm Scared

in #kr7 years ago (edited)


오늘은 유투브 영상을 하나 추천해볼까 합니다. 단편 애니메이션 안기지마 무서워Don't Hug Me I'm Scared 입니다.  제목에서 볼 수 있듯 장르는 '공포'에 가깝습니다. 완전한 공포는 아니며 뮤지컬로 보셔도 흥미롭습니다. 총 6부작이며, 고어 연출이 있으나, 링크한 1부에는 그런 연출이 없습니다. 아직 안보셨다면 재생버튼 누르셔서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처음엔 귀여운 캐릭터들이 등장해 친근한 느낌이에요. 등장하는 노래들도 귀에 착 달라붙어 흥얼거리게 됩니다. 다만 진행 될수록 어둡고 기괴해집니다. 내용은 점점 파국으로 흘러가고 캐릭터들도 일그러지며 비참해집니다.  그로테스크함이 일품인데요, 보고 있으면 불편하거나 불쾌하다기 보단 단지 멍해질 뿐입니다. 

내가 도대체 뭘 본거지? 라는 느낌이 강하게 드실겁니다. 이 영상을 한마디로 설명하기는 불가능 할 것 같네요. 해석이 쉽지가 않고요, 인터넷에 떠도는 해석들도 제각각 다릅니다. 저같은 경우엔 해석이 의미가 있을까 싶었습니다. 몇마디로 압축해 뭉뚱그리는 건 가능할지 모르겠지만, 그렇게 틀에 가두는게 의미가 있으려나요. 그냥 있는 그대로를 느끼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공포라는 것은 알 수 없다는 것에서 기인한다고 하죠. 내용이 이해되지 않으니 거기에서 공포가 오는 것 같습니다. 

'공포'라는 측면을 배제하고도 상당히 잘 만들어진 수작입니다.  꼭 한번 보시길 바라며, 마음에 드신다면 나머지 2-6부도 찾아보시길 권합니다. 



Sort:  

오, 잼있을꺼 같아요. 찾아보겠습니다.

꿀잼이니 꼭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찾아볼께요~~~

네ㅎㅎ 방문 감사드립니다^^

동영상 흥미롭게 보았습니다.
동영상을 보니 우리나라 교육의 현실과 닮은 면이 있는것 같아 웃펐네요ㅎㅎ vote하고 갑니다 :)

영상에선 창의적이 되라면서 오히려 창의력을 제한하고 있지요. 다복님 같은 해석도 가능하겠네요~ 업보팅및 방문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도 흥미로운 영상을 소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알록달록한 영상이 제 스타일 이었어요 :) 비록 내용이 어둡긴 하지만요!

앞으로도 기대하겠습니다! 굿밤 되세요!

잼겟네요 ㅎㅎ 업봇하구 가요

반갑습니다~ 업봇과 방문 감사드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398.61
ETH 2510.08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