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티스를 어떻게 봐야 할까요?

in #kr7 years ago (edited)


스트라티스가 결국 30만 사토시 아래로 곤두박질 쳤네요. 지금이 매수시점인지, 끝도 없이 추락하게 될것인지 판단이 서지 않네요. 마켓캡  매도세를 보면 더 하락할 것으로 예상은 됩니다만, 과연 어떻게 될지.


그간 고공행진을 하며 40만 사토시를 넘었던게 옛말이 되었네요. 스트라티스가 제2의 이더리움이 될거라 믿었던 저로써는 추락하는 모습을 보며 착잡해지네요. 


그동안 저평가 된 코인이라 여겨져 왔는데, 과연 그게 맞는건지요.  당연히 오를 것이라 믿었던 코인의 배신. 백서나 로드맵을 보고 유망하다고 생각했던 것들이 과연 의미가 있었던건지 모르겠습니다. 어떤 기준으로 투자를 해야할지, 그냥 상승 예측이 아닌 대응 전략으로 가야 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어쩌면 코인에 애정을 가지고 믿었던 제가 잘못된 것인지도 모르겠네요^^;; 


그동안 횡보와 하락의 대명사였던 리플과 라이트코인이 상승중이네요. 소액만 탑승 했습니다.  아지까진 부위기 좋네요. 둘 다 전고점 회복하기를 바랍니다. ㅎㅎ


월요일의 시작이네요. 한주의 시작이지만 코인판은 쉬지 않고 달려갑니다. 쉴새 없는 코인판을 따라가려고만 했더니 멀미와 두통이 올라오네요. 고속도로에서 벗어나 잠시 휴게소에 들러야겠습니다. 무거웠던 부담을 내려놓고 잠깐이라도 쉬어야겠네요. 그래봤자 몇시간 뿐이겠지만요^^;; 


스웨덴세탁소 - 그래도 나 사랑하지 


힐링이 될 만한 좋은 곡 올려봅니다. 


다들 성투 하시고 즐거운 한주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Sort:  

전 평단 40만사토신데.. 걍 올해 쭉 묻어둔다고 봐여 로드맵 대로만 나가도 로켓 쏠거라 생각하거든여.
결국 잃든 따든 자기 믿음대로 투자한거니까요.
스트라티스 로드맵대로 잘 되어가는지만 체크하면 된다고 봐여. 그리고 상대적으로 이더가 비싸질수록 스트라도 메리트가 더욱 생기는거 아닐까요?
가스비 어쩔?

오오.. 강철 멘탈이시네요!! 부럽습니다... 물론 지금 가치보다야 훨씬 오르겠죠. 계속 지켜보기엔 제 멘탈이 약했나 봅니다..ㅎㅎ^^ 결국 존버-장투가 답인데, 스트라티스에 이더와 똑같은 그래프의 상승을 기대했었네요. 성투하시길 바랍니다. 좋은 말씀 정말 감사드립니다!!

오름이 있으면 내림이있고....하지만 장기로 보면 계속 오르니깐요 ㅎㅎ
몇일동안 오르고 내리는건 신경 쓰지마세요

그래야겠죠^^ 다만 스트라티스는 꾸준한 하락이라 영 개운치가 않네요ㅎㅎ 방문 감사드립니다!!

길게봐야 하겠지만 1원이라도 내리면 슬퍼지는건 어쩔수가 없지요. 힘내세요.

그렇지요..ㅎㅎ 잠깐 머리좀 식혀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ㅋ

270000까지 내려갈수 있다고 봅니다. 스트랏 보유자로서 그 이후에 반등할꺼라 믿고 싶네요..

저는 반등을 기다리다 너무나 속이 쓰려 손절한지가 좀 되었네요...매수 타이밍을 잡고 있었는데..어디가 저점인지를 도통 모르겠습니다ㅠ 물론 긍정적인 전망들이 더 많으니 반등하리라 믿습니다~~~ 응원할게요^^

와~ 이노래를 좋아하시는 분을 만나다니! ㅎㅎ @coldbeec님 넘나 반갑습니다~~ :) 그래도 가치를 믿으신다면 흔들리지 않으시길~~!

저도 반갑습니다! 편안하고 기분까지 좋아지는 노래죠ㅎㅎ 방문 감사드립니다^-^

코인판이 머리아프게 합니다.. 그래도 힐링곡 잘듣고 가요 ^^

감사합니다.ㅎㅎ 좋은 한주 보내세요^^

해당 코인에 대한 비전이나 기술 로드맵등을 꼼꼼하게 공부해보고 투자하는 편인데 현실은 그보다는 표면적인 수준에서 시세가 움직이니 아쉬움이 있네요. 다른 분들 말씀대로 장기로는 비전에 맞춰 움직일 수 있지만 요동치는 코인 시장에서 그 정도의 시간 동안 관망하며 기다리는 것도 쉽지 않은 일이죠.

네.. 별다른 호재가 없이도 상승하고 악재 없이도 떨어지는게 이쪽이네요. 이더리움이라면 이미 믿음을 심어줬으니 장투로 기다리겠지만, 다른것들은 그게 쉽지 않네요^^

저는 지난 주에 32에 스트라에 들어갔는데 기대가 너무 컸는지 행보가 실망스럽게 느껴져 34에 살짝 익절 하고 나와서 nxt 72에 들어갔다가 완전 제대로 물려 버렸네요.ㅠㅠ 차라리 스트라 남아있을껄 그랬나 싶기도 하고.. 2주만 참으면 이그니스 토큰 이슈가 있어서 그냥 존버 중입니다만, 스트라도 단기로 봤을 땐 힘든 상황 이지만 규모나 비전 측면에서 장투 할 만한 몇 안되는 코인 중 하나라고 생각해요. 같이 힘내자구요. 그런 의미에서 풀보팅 하고 갑니다. 맞팔 부탁 드려요.

넥스트ㅠㅠ 그렇게 심하게 물린건 아니신 것 같네요~ 곧 오를 것이라 믿습니다^^ 전 게임크레딧 18500에 물려있는데... 팔고 싶지만 20%손절이라 고민되네요. 같이 힘내서 성투해요^^ 맞팔및 보팅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기술이나 로드맵 앞으로 비전 중요하지만.. 사실 그게 전부가 아니라는 걸 ETC를 보고 느낍니다. ㅎㅎ 작년 1800원에 제가 매수했다가 끝업이 추락해서 다들 망했다고 한 코인이었거든요... 차라리 로드맵 기술 그거 보다도 그냥 ㅎㅎ 추락하는 코인들 씨뿌리게 작업이 더 큰 수익을 벌어다 주는 것 같습니다

와아.. 일찍 시작하셨네요~ 부럽습니다^^ 맞는 말씀 같습니다.이클은 불과 얼마전까지 기술력 때문에 이미 망한 코인이란 평가였죠. ㅎㅎ저점에서 잘 잡는것도 중요할 것 같네요. 좋은 말씀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는 평단 4,000 사토시에 들어갔습니다. 8,000사토시에서도, 2만 사토시 근방에서도 횡보, 하락장 등이 펼쳐졌지만 기다렸습니다. 이번에도 기다리는 중입니다^^ 제 경험이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감사드립니다ㅎㅎ 코인이 참 웃기고 재밌는게, 아침에 글쓰고 봤더니 그새 많이 올랐네요. 하하. 참 알수 없는게 코인판입니다. 스트라티스로 수익 많이 보셨겠네요. 그저 부럽습니다^^ 철저한 멘탈관리와 기다림, 배워야겠네요.

allpunk님 진짜 보는 눈이 있으신 분입니다! ^^

아닙니다 운이 좋았을 뿐입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725.20
ETH 3370.19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