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OKIKI ] 막바지 더위와 미드 프리처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COKIKI입니다❖


가을의 초입이 진즉 지난거 같은데 막바지 더위가 놓아주지 않네요.
한동안 포스팅 없이 가끔 들어와서 이웃분들 글 읽고 답글 달고 지냈습니다.
날씨 탓인지 컨디션이 별로였는지 의욕이 안생겼었죠 ㅎㅎ;;
오늘은 그림말고 동료에게 추천받은 미드 한편 소개할려고 합니다.
최근에 본 미드 중에서 제일 재밌었던 거 같네요.
그 미드는 바로,

d2a7563cb95d28465c2f41bfe7694bb6.jpg

"프리처" 인데요.

목사로써 교회에서 선교활동을 하던 "제시"(주인공)가 어떠한 강력한 힘을 얻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너무 간단한 소개인가요?

더 자세히 풀어놓고 싶은데 보실분들의 재미를 위해서 등장인물 소개만 좀더 해볼게요 ㅎㅎ

먼저 주인공 "제시"
이미지 001.jpg
냉정한듯하면서도 따뜻하고 가끔은 광기에 사로잡혀 이성을 잃기도 하는..
상당히 매력있는 캐릭터에요.

조연 "캐시디"
이미지 002.jpg
제시의 친구인 그는 처음에 등장할때만 해도 무시무시했는데 회를 거듭할수록 이렇게 착한 마음을 가진 캐릭터가 없네요.
사진에 보여지는 모습에서 이 인물의 비밀이 담겨있습니다.

또다른 조연 "튤립"
이미지 003.jpg
이름 참 예쁘죠? 제시의 여자친구인 그녀는 이 미드에 등장하는 어느 인물보다도 강하고 살벌한 캐릭터 입니다.
그만큼 매력이 아주 차고 넘치게 나오죠. 표정연기가 정말 대단 합니다.

"프리처"는 현재 시즌2 13화까지 방영되었습니다.
그리고 19금으로 내용이 상당히 선정적이고 잔인한 장면들이 많으니 참고해주세요~

follow me!

Sort:  

미드는 진짜 소재가 무궁무진한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 주인공 사진만 봐도 매력적입니다!

네, 늘 먼가 새로운 소재의 드라마가 나오니까요 ㅎㅎ 여주인공 튤립은 진짜 매력적입니다 +_+

학학학 저 꼭 보겠습니다!!

네, 정말 볼만한 드라마 입니다 ^^ 캐릭터의 매력들이 아주 기가막혀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2943.85
ETH 2464.43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