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OKIKI ] 뻘글) 여름엔 역시 시원한 맥주~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COKIKI입니다❖


이제 날씨가 선선해지는게 금새 가을이 올거같네요.
오늘 아침엔 얇은 가디건을 입고 출근했었는데 언제 더웠나 싶더라구요.
얼마전만 해도 더워서 힘겹다는 포스팅을 올렸었는데ㅎㅎ
막바지 더위가 조금 있겠지만 이제 여름도 지나가네요.

저는 더운 여름에만 집중적으로 맥주를 거의 매일 먹다시피 하는데
여름더위에는 시원한 맥주만한게 없거든요.

제가 주로 마시는 맥주는 바로,

이미지 1.jpg

요 "BLANC" 맥주인데 시원한 청량감의 레몬맛이 입안에 감돌고 뒤이어
깔끔한 뒷맛 또한 좋은 맥주인데요.
아직 마셔보지 못한분이 계시면 추천해드립니다.
묵직한 바디감의 맥주를 찾으시는 취향이시면 맞지 않을거 같고
가볍고 깔끔한 청량감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잘 맞을거 같아요 ^^

곧 가을이 오고 날이 추워지면 뜨끈한 오뎅에 사케도 참 좋은데 말이죠 ㅎㅎㅎ
계절마다 다양한 음식과 맛난 술, 그리고 좋은 사람들과 함께하는 자리가 있기에
인생이 또한 즐거운 거겠죠?

두서없는 뻘글이였습니다. 전 이만 가볼게요~~~ ^^

follow me!

Sort:  

맥주사러 편의점 나왔는데....ㅋㅋ 맥주 글이 딱 있네요.....ㅋㅋ 먼가 이것도 인연이네요......

그랬군요 ㅎㅎ 시원하게 드셨겠네요 ^^

저 맥주중에 블랑 제일 좋아하는데!! 반가워요!!

저도 요새 요 맥주가 참 맛나더라구요 ㅎㅎㅎ

좋은 게시물 ... 나는 당신을 upvote 싶습니다 ... 당신이 도와주고 싶다면 upvote
https://steemit.com/kr/@rizkiandrian/4qtg1f

thank you ^^

우와 블랑... 가장 좋아하는 맥주입니다 흐흐 한잔하고싶네요 ㅠ

좋아하시는 맥주군요 ㅎ 오늘도 전 한잔 하고있네요 ^^

코키키님 오랫만에 뵈어요!
소개해주신 맥주. 프랑스 국민맥주인 모양이더라구요~

네 오랜만이네요 ^^
아는 분이 권하시길래 마셔봤는데 너무 맛나더라구요 ㅎㅎㅎ

저도 요즘 애정하는 맥주에요~~ 상큼함이 참 기분좋게 만들어주더라구요~ ^^

네 상큼한 레몬향과 맛이 참 맘에 드는 맥주이죠 ^^

제 동생은 칭따오만 먹더군요ㅋ
여튼 한국 맥주가 썩은건 사실..-ㅅ-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1769.55
ETH 2910.04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