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OKIKI ] 추운 바람이 지나면 늘 봄이 오듯..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COKIKI입니다❖


대략 한주정도 코인시장이 안좋더니 오늘은 차갑고 매서운 바람이 몰아치고 있네요..;
하지만 이 바람이 그치고 나면 다시금 따스한 훈풍이 불걸로 생각합니다.
7월의 태풍에서 얻은 경험이 있어서 인지 나름의 믿음이 있네요 ㅎㅎ

요새 커져가는 뱃살로 인해 다이어트?를 시작했는데요.
아침은 거르고 점심은 샐러드로 저녁은 밥 반공기와 반찬 몇가지로 먹고 있는데
얼마나 갈지 모르겠네요. 무엇보다 저녁에 맥주한잔의 유혹을 뿌리치기가 참 어렵습니다 ㅠㅠ
원래 많이 먹는 편은 아닌데 양을 더 줄여야하는 나이가 된거죠.. 네.

늘 글재주가 모자라 글을 길게 쓰지 못하는데 오늘도 역시 모자란 글을 이쯤에서
마무리 해야할듯 싶어요 ㅎㅎㅎ
그리고 아침, 저녁으로 쌀쌀해져서 출근길 지하철에 보면 기침하시거나 코를 훌쩍거리시는 분들이
많아졌어요. 감기들 조심하시고 건강챙기세요~ ^^

오늘도 역시 그림한장 띄우고 갑니다~~~

STEAM  FACTORY.jpg
게임에 들어간 건물 컨셉인데요. 마법 에너지를 응축한 캡슐을 생산하는 공장입니다.

Sort:  

코인 시장에서 훈풍이 불날은 언젠가 다시 시작되리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ㅎㅎ

네 좋은 날 또 오겠지요 ^^

훈풍이 불날을 저도 기대합니다 ㅎㅎㅎ

바람이 거센 만큼 나중에 부는 훈풍이 더 달게 다가오겠죠 ^^

우아..해리포터 느낌? 마법에너지 응축이라니~멋있어용^^!! @cokiki88 님 오늘도 좋은 하루보내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지안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코인이나 날씨나 꽤나 쌀쌀해졌네요

네 이 쌀쌀한 날씨는 몇달은 갈거 같네요 하지만 봄은 또 오니 ^^

Congratulations @cokiki88!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4.57
ETH 3561.52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