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coin] Segwit2x 진행과정[(6월 25일)]

in #kr7 years ago (edited)

세그윗2x.PNG

안녕하세요!! @coinmonster입니다.

오늘은 날이 날이니만큼 호국영령들께 묵념을 올리겠습니다.

묵념.jpg

그럼 오늘의 Segwit2x 진행과정에대하여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아침의 해시파워 현황입니다.

%.PNG

벌써 72%의 해시파워를 얻고있는것이 보이시나요?? ㅎㅎㅎ
Segwit2x를 지지하는 중극의 마이너들이 제시한 해시파워(80%)에 도달이 이번달 안으론 확실시 된 것 같습니다.

그러면 이제 중요한것은 Segwit2x중 Segwit을 7월 31일 이전까지 완성하고, 테스팅하고 실제로 비트코인에 접목시킬 수 있는가가 중요합니다.

Segwit2x의 2가지 방향 중 하나인 Segwit의 활성화를 UASF의 시작일인 8월 1일 이전에 실행하는 이유는 UASF와의 코인분리를 막기위해 하루 먼저 실행한다고 합니다.

이로써 8월 1일에는 하드포크가 일어날 걱정을 안하셔도 됩니다.

하지만 그 이후 6달 안에 언제 하드포크가 진행될 지 모르니.... 약간 불안한 6달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ㅋㅋㅋ

감사합니다^^
인사.png
vote.PNG

Sort:  

큰 문제 없이 잘 넘어가면 좋겠네요~~

저도 그러길 빕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하드포크가 되면 비트코인 가격이 많이 떨어지나요? 대장주가 휘청거리면 이더리움이나 다른 코인들에게도 여파가 미칠 수도 있겠네요

하드포크가 일어나면 비트코인의 가격은 아마도 현재가격 > 비트코인(1)+비트코인(2) 가격이 될 가능성이 높을거라고 봅니다. ㅎㅎㅎㅎ 뭐 다른 코인들에게 여파가 미치는건 당연한 것이고, 그게 호재인지 악재인지는 불투명합니다ㅠㅠ

좋은글 감사합니다. 팔로우 보트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많이 보러 와주세요^^

좋은자료 감사드립니다 현황을 알기 힘들었는데 감사드려요

감사합니다^^ 리스팀도 부탁드려용 ㅋㅋㅋ

기능은 모르지만 눌럿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당!!^^

원할히 해결되길 바랍니다, 글 잘읽었습니다.

정말 그랬으면 소원이 없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039.14
ETH 2755.32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