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coin] segwit2x 자고일어났더니 ㅋㅋㅋ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ㅋㅋ

새벽에 급하게 포스팅을 진행하였었는데요 ㅎㅎㅎ
관련 사항을 업데이트 하려고 글을 씁니다.

Segwit2x의 상승세가 심상치 않네요 ㅎㅎㅎ
image
한가지 다행인것은 어제 포스팅 이후 UASF에서의 변동이 거의 없는 반면 EC(emergent consensus)에서만 빠져나간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마이너들이 UAHF는 너무 위험성이 크다고 판단하여 segwit2x로 옮기는건지...)

아무튼 이렇게 비트판이 흐러간다면 UAHF는 팽당하고
Segwit2x에대한 비트코 개발자들의 의견을 주시해서 볼 필요가 있겠네요 ㅋㅋㅋ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Sort:  

당근입니다 비트가 깨지면 나머지도 끝입니다

개발자들이 segwit2x를 수용할거라 봐요 ㅠㅠ 어차피 세그윗만 하는것은 언발에 오줌누기죠 ㅎㅎ 나중에 어차피 용량을 증가시켜야 할 일인데.... 잘 합의되면 좋겠네요 ㅎㅎㅎ

하드포크는 현 상황에서는 비트의 위치가 사라져 버릴 위험이 너무 크죠.

넵 그럴 위험성도 있습니다. 하지만 Segwit2x는 비트코인이 어차피 언젠간 가야할 길이고 충분히 성공할 수 있다고 봅니다 ㅋㅋㅋ 성공한다면 다른 알트코인들 학살자가 되겠죠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7807.79
ETH 2287.18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