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분들 취미생활은 무엇입니까?

in #kr7 years ago

저는 골프 자동차 게임을 좋아하는데 낚시도 재밌을 것 같습니다 근데 골프와 낚시를 같이하면 여자친구가 죽여버리겠다며 협박을..

Sort:  

골프 배워보고 싶네요. 필드는 모르겠으나 스크린골프가 그렇게 예술이라고 들었습니다. ㅎㅎ
저도 자동차랑 게임 좋아해요ㅎ
낚시 취미 추천드립니다. 여자친구분과 함께 다녀보세요ㅋㅋ

낚시 진입장벽은 어떤가요? 듣기로는 그냥 던진다고 잡히지 않는다던데 ㅎ.ㅎ

네. 고패질이라고 수시로 들었다 났다 해줘야하고 봉돌이 바닥에 계속 있으면 해초에 걸려서 바늘이 끊어집니다. ㅠㅠ
또 미끼를 덥썩 무는 고기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고기가 많습니다.
고기가 많이 있으면 많이 잡히겠지만 그렇지도 않은거 같아요.
취미로의 진입은 금액적으로 많이 나간다고 생각합니다.
낚시대, 릴값, 미끼, 바늘, 봉돌, 배값 등 외 다 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ㅠㅠ

어렵네요 ㅠㅠ 사실 아버지랑 몇번 가봤는데 저는 줄만 끊어먹고 잘 안되더라구요 ㅎㅎ

저도 처음에 줄걸리고 엄청 끊어 먹었습니다.ㅠ
감만익히시면 수월하실꺼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5789.30
ETH 2345.53
USDT 1.00
SBD 2.31